본문 바로가기

맛집이야기/전국맛집

경주맛집으로 유명한 맷돌순두부 먹고왔어요!

반응형

경주맛집으로 유명한 맷돌순두부 먹고왔어요!

경주에 연휴때 놀러갔다가 어찌나 사람이 많던지 차가 밀려서 겨우 숙소로 도착했답니다

경주에만 사람이 몰리나봐요

 

 친정엄마랑 저랑 신랑 그리고 윤이까지 4명이서 보냈는데요

가족끼리 가면 좋겠지 하지만 ㅋ 아직 윤이가 어려서

친정엄마도 같이 오면 제가 쪼매 편해요 ㅋㅋ

 

전부터 가봐야지 한 맷돌 순두부에 다녀왔답니다

어찌나 사람들이 많던지

대기표를 기다리고서야 입장

ㅠㅠㅠㅠ

 

이럴줄 알았으면 오지 않는건데 하면서

얼마나 맛있길래 사람들이 줄을 서는지 기다려보았어요

자리에 앉아마자 좀있으면 나오는 계란

계란이 지저분해서 좀 그랬어요

닦아서 좀 주지 ㅠㅠㅠ

반찬들은 평범하네요~

이정도는 무난하다고 생각이 듭니다

갓 구운 생선이 있어서 좋았어요

꽁치지만  3명이라 그런지 2마리를 줘서 좋았어요

저는 집에서는 꽁치를 굽기 싫던데 식당에서 나오는 꽁치는 맛있어요 ㅋㅋ

저만 그런가요? 게으른 주부 ㅋㅋㅋ

계란찜은 부들부들 맛나요

저는 이렇게 푸딩같은 계란찜이 좋더라구요

알감자조림~ 오랜만에 보는 반찬이라 잘 먹었어요

그래도 물티슈가 있어서 계란을 닦았습니다

요건 나중에 순두부찌게에 넣어줄거예요

얼큰한 것도 있고 다양하게 순두부가 있던데 저는 얼큰한 해물순두부였나를 주문했어요

보기만해도 빨간게 먹음직스럽네요

두둥~ 시뻘건 국물

매콤하겠죠?

그냥 먹으면 안됩니다

여기다 계란 탁~ 슝슝 저어줘야죠 ㅋㅋ

계란을 넣은 비쥬얼

계란을 넣으니 가라앉아서 보이지 않아요 ㅋㅋ

자 한입 드실까요?

경주 맷돌순두부 유명하다고 하는데

글쎄요

 

저는 그냥 다른 순두부집이랑 크게 차이점을 몰랐어요

조미료맛이 좀 많이 느껴져서 실망했다고 할까요

다른 순두부를 먹을껄 그랬나

제가 먹은 순두부만 그랬을수있기도 하고 아무튼 먹긴했는데

우와 맛있다라는 느낌은 안받았답니다

 

개인의 입맛에 따라 다를수는 있지만 그래도 줄서서 먹을것 같진 않아요 ㅠㅠ

 

그래도 ... 맛있다는 일행이 있으니 괜찮은것 같기도 합니다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