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이야기/전국맛집

경주 여행코스 황남빵 구매, 택배 알아보기

반응형

경주 여행코스 황남빵 구매, 택배 알아보기

근 1년만에 들린 황남빵 본점

경주에 왔으면 황남빵은 필수죠? ㅋㅋ

 


전에 공사중이었는데 크게 만들었나봐요

무엇보다 주차하는 공간이 넓어서 만족했답니다


성수기라 기다릴까봐 아침일찍 갔더니 사람이 거의 없었어요

아기가 있다보니 기다리는것은 딱 질색이거든요 ㅠㅠ

쉴 수 잇는 공간도 있고 먼가 깔끔해진 느낌이랍니다

우와~ 황남빵을 만든느 사람이 정말 많았어요

대략 잡아서 열명 넘는 사람이 황남빵을 만들고 있던데 정말 인기가 좋아서 그런가봐요

가격은 20개에 16000원

30개에 24000원이랍니다


가격이 괜찮은것 같아요

요즘 제과점에 가더라도 하나에 천원은 넘으니까요

참 황남빵은 아세요?

2군데 밖에 없다는 사실~ 특허를 내서 황남빵은 다른곳에서 이름을 쓰지 못한다고 해요

2곳이 있는데 아들둘이서 한다는데 맛이 좀 다르다는데 전 막입인가 별 차이를 못 느끼겠더라구요

안에도 쉴 수 있는 공간이 있어서 저는 앉아있고

신랑이 구매를 했어요

나오는 길에 먼가가 많아보이는데 특허관련인가 싶기도하고 먼가가 있어보이는 느낌입니다 ㅋㅋ

참지를 못하고 받자마자 열어보는데요

아무래도 바로 먹어야지 제일 맛있는 것 같아요

따끈하지는 않지만 그래도 만든지 얼마 안된것 같아요

적당히 달면서 촉촉한 맛

이맛에 황남빵을 먹는거 아닌가 싶은데요

우유랑 먹으면 환상궁합인데 머 그래도 황남빵만 먹어도 맛있어요 

황남빵 택배도 가능하다고 하는데요

가격은 똑같고 배송비가 붙으니 일부러 찾아가지 않고 집에서 받으셔도 좋을듯하네요

 

황남빵홈페이지

전에는 막 몇박스 사서 냉동실에 두고 먹었는데 개인적으로는 한박스 사서 그냥 빨리 먹는게 제일 맛있는 것 같아요

경주에 오신다면 황남빵은 필수로 드셔보셔도 될 것 같은데요

경주여행코스로 황남빵 어떨까요?

경주빵 이런것도 맛있다고 하던데 전 황남빵만 먹어서 경주에서 다른 유명한 빵은 잘 모르겠어요

있다면 추천해주시면 다음에 경주가면 꼭 들려볼께요^^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