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이야기/전국맛집

부안맛집 변산반도 군산식당에 다녀왔어요!

반응형

부안맛집 변산반도 군산식당에 다녀왔어요!

역시 전라도는 맛있는것이 많아 하면서 변산반도 여행에서

맛있게 먹은 것들을 알려드릴께요

숙소에서 묵고 나서 아침 겸 점심으로 먹기로 한 군산식당이랍니다

저도 검색해서 간 곳인데 가격대비 무난하게 잘 나오는 것 같아요

우선 저희는 2명이라 메뉴선택이 참 어려웠는데 충무공정식을 주문했어요

아쉽지만 3인분을 주문했어요~

종류는 제법 나온답니다

반찬들은 무난한편같죠?

저는 가장 맛있었떤것은 새콤하게 무친 오징어무침이었어요

자꾸 손이간다고 할까요?

 

준비된 꽃게탕이 나오는데 이건 끓여가면서 먹으면 됩니다

반찬들은 전라도 답게 종류도 다양하고

생각보다 반찬하나하나가 괜찮은 맛이랍니다

돌게장

게장을 좋아하는지라 제가 호로록 했어요 ㅋㅋ

요건 무엇일지 궁금하시죠?

은박지에 쌓여진 이것은 바로..

백합조개라는 사실~

따끈하게 나와있어서 먹기에 참 좋았어요

 

아까 말한 오징어무침~

새콤달콤하게 맛있어보이죠?

생선조림도 좋아하지 않는데 괜찮게 나왔어요

노릇노릇 두부부침

저는 집에서 잘 해먹지 않는데

밖에서 먹는것은 왜그리 맛있는지 모르겠어요

저만 그런건 아니쥬?

더덕인지 도라진지는 모르지만 먹기 좋은 크기로 잘라주셨어요

더덕인지 도라진지는 모르지만 먹기 좋은 크기로 잘라주셨어요

 

꽃게탕이 끓고 나서 맛있게 먹었네요

우와 맛있다라는 것보다 전반적으로 무난하다고 할까요?

맛있게 잘 먹었답니다 +ㅁ+

 

다만 2인인데 3인상부터라 아쉽긴 하지만

그래도 가격대비 만족해썽요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