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이야기/전국맛집

거제도 싱싱게장 간장게장 무한 리필

반응형

거제도 싱싱게장 간장게장 무한 리필

 

거제도 갔을때 갔던 싱싱게장

정말 유명한 곳이라~ 그리고 제가 게장을 좋아하기 때문에 가보았어요

가격은 얼마전 올라서 14000원이라고 합니다 ​


 

 
저희가 2시 넘은 시간에 갔는데도

생각보다 많은 사람들~

주차할때도 생각보다 꽉차서 놀랐어요


 

 
여기가 마음에 들었던 것은 앉자마자

음식들이 바로 세팅됩니다

 

생각보다 빠르게 한상이 채워져서 좋았어요

아이가 있기때문에 음식이 늦으면

윤이가 산만해지기때문에 음식이 빠르게 나오는 곳을 선호하는 편이랍니다

 

 

 

 

양념게장과 간장게장도 같이 나옵니다

간장게장은 돌게

양념게장은 그냥 조그마한 꽃게인 것 같아요

 


맛은 그럭저럭 먹을 만한데

우와~ 맛있다 정도는 아니고

무한리필이니 먹어도 될 정도예요

생각보다는 맛있지 않아서 좀 그랬지만

그래도 게장을 사랑하기에 제가 다 먹은 것 같습니다

 

 

 

양념게장도 게가 작아서 좀 실망~

​비린내도 나지않고  양념은 적당해서 무난한 것 같아요

 

 

갓 구워진 조기인지 생선도 같이 나온답니다

 

 

 

밥도 사발로 나왔으면 좋았을텐데

아쉬우면서 먹었답니다

 

 

그래도 무한리필때문에 막 여기저기서

리필과 공기밥을 추가하던데

저는 그냥 먹은 것 같아요

 

 


그래도 좋았던 점은

아이가 있어서 아이스푼과 아이밥을 따로 주워서

생선이랑 먹였더니 잘 먹었어요

생선은 좀 짰어요 ㅠ

 

요건 갈치조림~
제일 그나마 잘 먹은 것 같아요~



된장찌개도 간도 적당하고

평타는 하는 느낌입니다

 

거제도 하면 맛집으로 자주 보여서 후기도 많고 했는데

가격대비 무난한 것 같아요

게장을 좋아한다면 저렴한 가격으로 먹어도 좋겠다 싶지만

게장을 좋아하지 않으면 좀 아쉬울 집 같아요ㅠㅠ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