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이야기/전국맛집

거제 대명리조트 맛집 거제 보재기집 물회 맛나요!

반응형

 거제 대명리조트 맛집 거제 보재기집 물회 맛나요!

 

지난 번 대명리조트에 묵었을때 갔던 곳인데요

거제도에는 맛집이 없다고 하던데 이곳은 현지에 살고 있는 아는 분이

추천해준 곳이라 의심안하고 갔는데 물회로 인기인 곳이라 완전 추천해드려요

 

 


이름도 생소한 거제보재기 집인데요

점심시간이 살짝 지난 시간이라 사람이 별로 없겠지 했는데 기다렸어요 ㅠㅠ

이곳은 예약은 안된다고 해요

중간에 브레이크 타임 3시30분부터 1시간동안 있다고 하니 알아두세요!

 

 

 


사람들이 쭉쭉 들어오는데~ 아무튼 기다림이 있으니

일찍 가던가 늦게 가시는것이 좋은 것 같아요


 

 

 

그래도 물회를 먹을 수 있는 곳치곤 깔끔한 분위기가 참 마음에 들었어요!

 

 


창가에 앉지는 못했지만 창가로 보이는~ 거제도 바다

 

 

 대략 가격은 이렇습니다~

저흰 가볍게 물회랑 해물물회를 주문했어요

3인이상이면 보재기 스페셜이 낫겠다 싶습니다.


어린이알밥도 있고해서 아이랑 같이 오면 좋겠다 싶어요

 

 


푸짐하게 한상이 나왓어요~

저는 해산물보다 회를 좋아해서 물회를 주문했는데~

해산물이 들어간 물회도 참 맛있겠다 싶어요

 

해산물 물회는 문어랑 해삼이랑 회랑 성게알이 보이네요

 

 
물회는 회만있는데 회가 좀 더 많았으면 했어요 ㅋ

 

 

 

회에 싸먹는 야채들~

물회를 우선 먹는 방법은

양념을 물회에 비벼줍니다

 

 

 
섞다보면 매콤하게 회무침이 됩니다

 

 


제가 먹은 물회도 잘 비벼~ 줍니다

 


비빈 물회는 쌈을 싸먹으면 되는데요

개인적으로 이렇게 쌈을 싸먹으니

상큼하고 맛있더라구요!

 

 

어느 정도 회무침을 먹고 나면

 

 

 

 

 

얼음양념을 올려서 다시 물회를 먹으면 됩니다.

 

 

여기다 밥을 비벼서 먹으면 된답니다

국수사리는 별도인데 이것만 먹어도 배가 불러서

국수사리는 주문하지 않았어요~
 

 

 

해산물과 야채가 싱싱하고

양념이 맛있어서 맛있게 먹었는데요

 


새콤달콤 맛있어서 왜 이곳을 추천해 준 이유를 알 것 같았어요

거제도에서 무한리필 게장 먹고 살짝 실망했는데

이곳은 맛있게 먹고 왔답니다

 


거제도에서 여행중에 상큼한 물회 드시고 싶다면 좋은 곳 같아요!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