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이야기/일품요리

tvN 서진이네 불라면 레시피 멕시코불닭 불닭볶음면 콘치즈불닭 제대로 즐기기!

반응형




저는 매운 걸 좋아해서 자주 먹는 편인데  

특히나 스트레스 받을 때 먹으면 확 풀리는 기분이라 너무 좋아요. 

그래서 오늘은 제가 좋아하는 불닭볶음면을 만들어보려고 해요. 

요즘 tvN 서진이네 본방사수하고 계시나요?

보면 매일 저녁 출출한 느낌이랄까~ 그중에서 콘치즈불닭을 보고 이건 꼭 먹어야겠다 싶었어요

이번에 tvN 서진이네 방송 레시피를 보며 이건 꼭 먹어야 해 하면서 만들어보았는데 너무 맛있는 것 있죠?


마트에 가면 삼양식품 불닭볶음면을 늘 집에 구비하곤 하는데

이번에는 특별하게 ‘서진이네 불닭 에디션’을 만나볼 수 있었어요


불닭볶음면의 마스코트 호치도 볼 수 있었는데요~ 멕시코 불닭을 즐길 수 있는 화끈한 매운맛의 불닭볶음면 과연 그 맛이 기대가 됩니다.


우선 처음 먹는 분들을 위해 살짝 알려드리자면

먼저 면을 삶아주고 물을 버려줍니다. 이 때 국물을 조금 남겨주는 게 포인트랍니다( 8스푼 정도) 그리고 액상스프를 넣은 후 약불에서 30초간 볶아준 후 볶음참깨와 구운 김 후레이크를 뿌려주면 맛있게 즐길 수 있다고 해요 


봉지 안에는 라면과 그리고 불닭볶음면 액상스프, 후레이크를 볼 수 있어요

면은 네모난 꼬불꼬불한 면인데~ 다 만들고 나면 탱탱한 면발이 개인적으로 마음에 들었어요

 

 


거기에 매콤함이 살아있는 액상스프, 그리고 후레이크까지!

특히나 불닭볶음면과 불닭 소스를 좋아하는 분들이 많아서 이번에 서진이네 불닭 에디션이 출시되었다고 해요

출시되지 마자 하루 만에 품절되었다고 하니 대박이죠?

공식몰에서 구매가 가능하니 참고하세요!


tvN 서진이네 등장한 콘치즈불닭 레시피 알려드릴게요

불닭볶음면 + 콘치즈 재료 (통조림 옥수수, 마요네즈, 설탕, 치즈)를 준비해 주면 됩니다


우선 콘치즈를 만들어줄 예정인데요

옥수수캔 한캔을 물기를 뺀 후 볼에 담아주세요!

여기에 마요네즈 2스푼 + 설탕 1스푼을 넣은 후 잘 섞어주면 맛있는 콘치즈 완성

솔직히 이것만 먹어도 맛있는데 콘치즈불닭이라고 하니 맛있을 수밖에 없겠죠?


물을 500ml 넣은 후 면을 넣은 후 삶아주세요!

물이 끓은 후 보통 5분간 끓이는데 전자레인지에서 돌릴 예정이라 저는 4분 정도 꼬들꼬들하게 삶아주었어요


그리고 볼에 삶은 면을 담아줍니다 


여기에 액상소스를 넣은 후 잘 섞어주세요!


그리고 전자레인지를 돌릴 예정이라 전자레인지용 그릇에 면을 넣습니다.


여기에 아까 만든 콘치즈를 듬뿍 올려주세요!


그다음 모짜렐라치즈를 콘치즈가 안 보일 때까지 덮어주세요!!! 

불닭볶음면 + 콘치즈 + 피자치즈의 만남 이 조합은 맛있을 수밖에 없겠죠?


그리고 전자레인지에서 피자 치즈가 녹을 만큼만 돌려주면 됩니다 간단하죠?

저는 3분 정도 돌리니 피자치즈가 녹아서 딱 좋았어요


여기의 파슬리가루가 있어서 뿌려줬는데~ 더욱더 맛있게 먹는 법 후레이크 스프를 마지막에 넣어줍니다 


이렇게 해서 만들어본 서진이네 불라면 레시피랍니다

콘치즈불닭 라면 만들기 간단하죠??


우와 이 조합은 맛있을 수밖에요

매콤한 불닭과 그리고 옥수수와 치즈의 만남~ 제가 딱 좋아하는 조합이랍니다

평소에 불닭볶음면만 즐겼는데 이렇게 먹어볼 생각은 안 했지 싶었어요

 

 


고급라면이라고 할까~ 비주얼부터 합격점을 줄 수밖에 없어요


제가 좋아하는 불닭볶음면 정말 정말 자주 먹는데도 질리지 않고 자꾸 먹고 싶어지는 맛이랄까요?

너무너무 맛있어요!!!!!! 


쫄깃한 면발에 적당히 매운불라면 여기에 제가 좋아하는 옥수수 콘치즈와 모짜렐라치즈까지~ 확실히 면을 자꾸 먹으면 매운데 여기에 피자치즈와 콘치즈가 매운맛을 중화시켜주는 느낌이랍니다 


확실히 라면 조합치고 제대로 만든 조합이랄까~ 매일 요즘 만들고 있어요

쉬운 라면 레시피기도 하지만 다 먹고 나서도 자꾸 먹고 싶은 라면 요리랍니다


안 그래도 sns에 맛있다고 올라오던데~ 꼬옥 이웃님들도 만들어보세요

너무너무 맛있답니다 :)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