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이야기/음료

맛없는 복숭아 스무디 만들기 복숭아주스 복숭아요리 복숭아쥬스 복숭아 보관법

반응형




그래도 올해는 복숭아가 풍년인가봐요

가격이 예년보다는 좀 저렴한듯

남쪽지방에 비는 덜 오고 날이 더워서

그런가 싶기도 하고

덕분에 복숭아는 실컷 먹고 있어요

 

딱복 물복

두가지 복숭아 중에서 어떠한 것을

즐겨드시나요?

 

 


저는 물론 딱복파라서 요즘

매일 2복숭아 실현 중입니다..


복숭아를 좋아는 하지만 갑자기

선물로 2박스가 들어와서 

얼른 먹어야 하는데요


복숭아의 상태를 보고 결정해야 해요

복숭아가 신선하면 후숙이 필요한데

바로 냉장고에 넣지 말고

복숭아가 맛이 들 때까지 하루 정도 

두었다가 맛있어지면 바로 먹을 것을

뺀후 냉장 보관을 해주면 됩니다


이때 복숭아 충격을 방지하는

방지 포장은 제거해 준 후 

복숭아를 닦지 않은 채로

키친타월을 깔아주고 

지퍼백에 담아주면 됩니다


복숭아가 올해는 맛있는데 

가끔 맛없는 복숭아 당첨되면 

저는 복숭아 요리 복숭아 스무디 

만들기 해서 먹는데요


제가 좋아하는 복숭아~ 나오는 기간이

별로 안되니 자주 먹으려고요..

요즘 비가 많이 내려서 그런지 당도가

떨어지는 느낌이기도 해요 ㅠㅠ


복숭아를 적당한 크기로 잘라주세요!


복숭아 스무디 만들기에 필요한 것은

바로 요구르트 이것만 있으면 

달달한 복숭아 주스 만들기 할 수 있어요


믹서기에 복숭아를 넣습니다

이때 핸드블렌더보다는 

곱게 잘 갈아주는 믹서기가 좋아요


그다음에 요구르트를 넣습니다~


복숭아 2개당 대략 요구르트 한 개를 

넣었어요 여기에 얼음을 넣어주세요!


그리고 곱게 갈아주세요~

갈아주기만 하면 됩니다 간단하죠?


이때 먹어보고 단맛이 부족하면 

시럽을 조금 넣어주면 

복숭아 요리 복숭아쥬스 만들기 완성이랍니다


여름철 시원한 음료로도 좋고~ 맛없는 복숭아

이제 통조림 만들지 말고 복숭아 주스 만들어서

먹어보세요~ 시원하고 좋네요~

 

 


맛없으면 손이 안 가는데

요구르트를 넣어서 그런지 단맛도 좋고

자꾸 손이 가는 맛이랄까 


과일로 만들어보는 과일 생주스

홈카페 레시피

시원하게 만들어보세요~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