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이야기/음료

키위주스 만들기 키위바나나주스 키위쥬스만드는법 생과일주스 키위요리 바나나주스

반응형




냉장고를 보니 굴러다니는 키위가

보이더군요. 이런거 제일 빠르게

먹는 방법은 쥬스로 윙~~

그러면 금세 다 먹어요

바나나도 있다면 우유 넣고 스무디로

만들어도 좋지만 생과일주스 

키위바나나주스 만들어 먹으니

시원하고 달달한게 맛있네요


다른 단맛 내는 것을 넣지 않아도

어쩜 이리 맛있는지 

그냥 키위줄때는 거들떠도 안보더니

아이들 간식으로 줬더니

너무 잘 먹네요^^


​■재료■


바나나, 골드키위 2개, 탄산수


이때 키위는 골드키위나 그린키위

아무것이나 사용이 가능해요


바나나는 푹 익은 것을 갈아서

먹으면 너무 맛있답니다.


우선 바나나는 껍질을 벗겨주고요~

정말 껍질은 거뭇거뭇하지만

속은 또 달달하니 맛있지요 

 

 


요즘 바나나 가격이 올라서 슬퍼요 ㅠ


바나나는 갈아먹기 편하도록

대충 잘라줍니다


생과일주스 바나나주스  만들기

저는 핸드믹서로 갈아서 먹을 예정이라

용기에 바나나를 담았어요


이제 키위도 넣어줘야죠~

키위는 껍질을 잘라주세요


보통 비율은 바나나 1개 키위 2개 

비율로 넣었을 때 맛있어요 :)


키위도 역시 딱딱한 것보다는

물렁물렁한 것이 키위주스 만들 때

달달하고 맛있죠~


키위도 역시 갈아서 먹기 좋도록

적당하게 잘라주었어요


키위도 역시 용기에 담아줍니다


아무래도 과일만 갈면 너무 되직하니까

탄산수를 넣어주세요~


탄산수 양은 너무 많이 넣으면 싱거우니

150ML 정도 넣었습니다


그리고 핸드믹서로 곱게 갈아주면

생과일주스 키위쥬스만드는법 완성

만드는 방법 간단하죠?


당도 높은 과일들이라 시럽같은 달달한

것을 넣지 않아도 상큼한 생과일주스 

키위바나나주스 맛있게 먹을 수 있어요


변비가 있으신 분들이 먹으면 좋을

키위주스 바나나주스랄까

키위랑 바나나랑 같이 갈아서 먹으면

변비에 도움이 된다고 하니 이 두 가지

과일의 조합도 좋아요

 

 


상큼함이 가득~ 우유를 넣은 스무디보다

개인적으로 더 맛있는듯한 느낌입니다~

맑은 느낌보다는 되직한 느낌이라

한잔 먹으면 든든한 느낌이랍니다


간단하게 집에서 만드는 홈카페 레시피

키위주스 만들기

아이들이 있다 보니 아무래도 간식을

너무너무 많이 만들게 되는데 이렇게

간단하게 만들 수 있는 것들을

올려 볼게요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