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이야기/전국맛집

부산 더베이 101 + 해운대 대도식당 다녀왔어요!

반응형

부산 더베이 101 + 해운대 대도식당 다녀왔어요!

​부산여행때 간 더베이101

이렇게 사람이 많고 핫한곳이었다니

게다가 날이 흐렸는데도 사람이 대박!!

 

 


입구로 들어가는데도 굉장히 막혀서

겨우 주차를 하고 대도식당으로 우선 고고씽!

주차비 참 비싸더군요

1시간에 6천원이라니~ 대도식당을 이용하면 2시간 무료!


예약을 안한터라 기다려야했어요

이용하실 분들은 예약은 필수

 


그나마 늦게 가서 5분정도 기다리니 입장할 수 있었답니다​

 

 

기다림에 지친 윤이 ㅋㅋ

 

해운대 대도식당  가격은

아래와 같아요~~

해운대컷은 점심시간에만 판다고 해요

자리에 앉으니 바로 셋팅 되었어요

대도식당만의 깍두기와 양배추가 보이네요

파절임과 소금 그리고 소스가 개별적으로 놓여져 있어요

 

 

짱아치와 깍두기 마늘~~


양배추와 무절임도 참 별미였어요

 

​불판위에는 고기기름이 올려져있어요

원래라면 구워주고 하는데

이날은 사람이 많아서 우리가 굽기시작합니다

 

깍두기는 좀 시큼해야하나

그런데 먹을 수록 맛있어요


고기는 2인분~~

마블링이 예술이죠?

 

윤이가 먹을 밥~ 콩나물국까지 줘서

먹이기 좋았어요~~

고기 굽는법은

기름을 두른 후 마늘을 볶아 준후


고기를 구워주면 끝~~~

처음에 소금에 찍어서 먹으니 환상적

같이 나온 반찬들과 먹으니 너무 좋았어요~~


먹다보면 소고기는 느끼할 수 있는데

그럴때 깍두기랑 먹으니

느끼한 맛도 사라지고 별미였어요!!

각각 1인분씩 먹으니 적당했어요

 

깍두기 볶음밥은 진리죠~~

새콤달콤~~~ 요것땜에 여기 온다라고 할정도로

맛있게 냠냠했어요!

먹고 나온 후 더베이 101~

사람들 대박 많죠?


습기가 있던 후덥지근한 날씨라 그런지

정말 많은 사람들이 있었어요


저희도 동참하고팠지만

이미 배가 불렀;;;

 

 

그래서 다음날 오기로했지만

비바람이 몰아쳐서 먹지 못해서 아쉬웠는데요


바닷바람이 솔솔 불어오면서

멋진 야경을 보니~~ 괜히 해운대의 핫 플레이스가 아닌가 싶어요!

해운대 가심 들리면 좋을 대도식당과 더베이101~

해운대 바닷가와는 또다른 이미지~

맛있는 고기도 먹고 멋진 야경과 맥주까지 즐기면~ 좋을곳이 아닐까 싶어요!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