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이야기/음료

키위쥬스 만드는법 생과일주스 키위주스 만들기 키위요거트스무디

반응형



키위는 4계절 내내 먹기 좋아서

자주 구매하고 먹곤 하는데요

그런데 가끔 잘못 골라서 그런지 맛이 없는 키위가 있어요


그래서 그냥 먹으라고 주면

아이들이 잘 먹지 않아서 키위주스로 만들어주었더니

정말 잘 먹더라고요^^


쥬스만드는법은 간단하기도 하고

맛없는 키위가 있다면 꼭 만들어보세요!


■재료■


키위 4알, 우유, 플레인 요구르트, 꿀


과일은 키위만 넣고 갈아도 좋고요

바나나가 있으면 넣고 같이 갈아주면

꿀을 넣지 않아도 맛있답니다.


그때그때 냉장고 상황을 보고 난 뒤 

재료들은 선택하고 있어요


오늘은 냉장고를 보니 플레인 요구르트가 있어서

만들어주었는데요


이것들이 없으면 사이다 하나와 키위를 넣은 후

갈아주면 됩니다 

 

 


저는 골드 키위를 사용했어요

그냥 키위를 사용해도 괜찮아요~

맛있는 것으로 해도 되고 저처럼 좀 신맛이

강하다고 생각이 들면 그것을 사용해 줘도 된답니다


키위는 칼로 껍질을 벗긴 후 

준비해 주세요


저는 핸드블렌더로 갈 예정이라

용기에 키위를 넣어줬어요


플레인 요구르트를 하나 넣어줬어요

요구르트가 없으면 생략해도 됩니다~


그리고 우유는 키위 양과 비슷한

부피로 넣어주세요

걸쭉하게 먹고 싶다면 우유는 좀 더 줄여도 됩니다


대략 이런 상태랍니다.

여름이라면 얼음을 넣은 후 갈아주면 좋은데

겨울이라 얼음은 따로 넣지 않았습니다 


핸드블렌더로 드르륵 갈아줍니다

윙~~ 하면서 가는 소리 

키위가 그리 딱딱한 편이 아니라

몇 초 안 걸려서 맛있는 주스가 완성되었습니다

간단하죠? ^


맛을 본 후 단맛이 부족하다면

꿀을 넣어준 후 단맛을 추가해 주면

맛있는 홈메이드 생과일 키위주스 완성!!


아침 대용 다이어트 주스로 괜찮아요

키위가 변비에 좋다고 해서 아이들에게

자주 먹이고 있는데 이렇게 자주 먹으면

화장실에 잘 가서 좋아요 


키위 색깔에 맞춰서 색깔이 곱게 정말 예쁘죠?

키위쥬스만드는법 워낙에

초간단이라 머 레시피라고도 없는데

아무튼 너무 맛있었어요


요즘 카페에 자주 못 가는데 생과일 가지고

키위주스 만들어서 맛있게 즐겨보세요^^

 

 


아이들이 집에 있으니 간식 달라고 할 때

한잔 만들어주면 엄지척한답니다

새콤달콤 맛있다고 해서 이따가 또 해줄까 합니다 

저도 한 잔~ 요즘 다이어트 중이라

요걸로 아침을 대신하는데 확실히 먹으면

든든해요


바나나를 넣으면 더욱더 든든하달까~

새콤달콤 맛있네요 


하루 종일 왜 이리 시간이 잘 가는지

벌써 새벽이네요


신나는 주말 재미있게 보내세요^^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