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이야기/백주부 레시피

백종원 라면땅 만들기 전자렌지 라면 요리

반응형




라면 좋아하시나요?

끓여도 먹고 다양하게 먹곤 하는데 지난 주말 아이들이 라면을 먹고 싶다는데 아직 둘째가 어려서 잘 먹지 못하는 라면이라 가볍게 라면땅 만들어줬어요. 아이들이 어쩜 잘 먹던지 주말마다 만들어줘야 할 것 같은 느낌

역시나 믿고 만드는 백종원 라면땅 만들기 레시피로 쉽게 만들어줬습니다.


■재료■


라면 마요네즈 설탕


재료는 간단하죠?

맛있을 수밖에 없는 조합입니다

라면은 아무것이나 사용하면 됩니다.


보통 반으로 쪼개지는 라면이 바삭하고 맛있게 되는데 진라면으로 만들어보았어요


그다음 마요네즈를 발라줍니다

 

 



저는 보통 바삭하게 라면스프를 뿌렸는데 백종원 라면땅 만들기 는 마요네즈가 들어가요


수저로 마요네즈를 넓게 펴서 발라주세요!


그다음 단맛을 살짝 추가해야 하는데 수저로 설탕은 1/2스푼 넣어주세요


넓게 설탕을 솔솔 뿌려주세요!


그다음 라면스프가 필요합니다


라면 스프는 취향껏 뿌려주세요

1/2~1/3정도 되게 뿌려주면 되니 간단하죠?


이제 전자레인지 라면땅 돌려주면 되는데요

대략 시간은 1분 30초만 돌려줘도 좋아요

700w 기준입니다

너무 오래 돌리면 라면이 타니까 1분 30초 돌려준 후 상태를 보면서 더 돌려주세요

저는 1분 30초가 적당했어요


아까와 다르게 라면이 바삭해졌어요

그리고 마요네즈가 녹아서 좀 더 맛있을 수밖에 없는 느낌

마요네즈가 들어가면 어떠한 요리도 맛있잖아요

마요네즈 라면땅 만들기 너무 맛있을 것 같죠?


뜨거우니까 살짝 식혀서 4조각 해서 먹었습니다

뒷부분은 따로 라면스프를 넣지 않아서 살짝 잘라서 매운 것을 못 먹는 둘째도 주니 정말 잘 먹었어요

라면이 바삭바삭하네요


에어프라이어 라면땅 만들면 시간이 걸리는데 맛은 비슷하거든요

전자레인지 라면땅도 간단하게 만들 수 있네요

바삭한 것은 비슷하니 참고하세요


자꾸 손이 가는 맛이랄까 너무 맛있는 것 있죠?

 

 


역시 간단하면서 맛있게 먹을 수 있는 라면 요리 백종원 라면땅 만들기 아닐까 생각이 들어요


라면요리 중 가장 간단하지만 그래도 맛있게 먹었습니다 :) 라면땅 만들기 간만에 만드니 맛있네요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