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이야기/간식

집에서 피자만들기 에어프라이어 또띠아피자만들기 고르곤졸라 피자 또띠아 요리

반응형





어제는 아이 간식으로 간단한 

또띠아 요리 집에서 피자만들기

에어프라이어 또띠아피자만들기 했어요

큰아이가 피자를 좋아하는데

곧잘 고르곤졸라 피자를 좋아해서

자주 만들어 먹고 있어요

피자 도우 대신에 또띠아만 있으면

정말 10분도 안 돼서 피자가 만들어져서

가성비 높은 집에서 만드는 

홈메이드 피자라고 생각하면 됩니다


■재료■


또띠아, 고르곤졸라 치즈, 

피자치즈, 꿀, 아몬드


재료는 간단해요

고르곤졸라피자라 아무래도

고르곤졸라 치즈는 필수겠죠?

 

 


하나 사면 꽤 오래 먹어요

그래서 하나 산 후 냉동실에 보관해두고

먹는데 생각보다 양이 줄진 않네요.


그다음 모짜렐라치즈와 아몬드를 

추가로 넣었어요

견과류를 넣으면 고소하니 맛있어요


또띠아는 1장을 사용했는데

조금 두껍게 먹고 싶다면 

2장을 겹쳐도 좋아요 겹칠 때 

피자치즈를 살짝 넣으면 잘 붙겠죠?


또띠아요리 또띠아피자만들기 위에

모짜렐라 치즈를 넣습니다

적당한 양을 아니 많이 넣음 맛있겠지만

아무튼 골고루 피자치즈를 넣어주세요


그다음 고르곤졸라치즈를 조금씩 떼서

피자치즈 중간중간에 넣습니다 


그리고 아몬드 슬라이스 된 것을

적당한 위치에 뿌려 넣습니다


이러면 피자 만들기 토핑은 완성입니다

간단하죠?


에어프라이어 피자 만들기

고르곤졸라 피자 만들려면

이왕이면 종이호일을 깔고 넣어주세요


안 그러면 꺼낼 때 생각보다 힘든데

종이호일 넣어두면 종이호일만 

살짝 들어 올리면 되니까 

꺼내기 쉬우라고 깔았어요


에어프라이어 또띠아 피자 돌리는

시간은 180도에서 5분이랍니다


제품에 따라서 돌리는 시간은 

다르긴 한데

요것만 돌려도 딱 좋았어요


어차피 피자치즈만 녹으면 되니 

오랫동안 돌릴 필요는 없어요


피자치즈가 잘 녹은 것 같죠?

이번에는 아몬드를 넣어서 그런지

먹음직스러운 것 같아요


피자치즈 양도 적당하고

고르곤졸라도 넣어서 맛있는

홈메이드 토르티야 피자 만들기랍니다


꿀을 조그마한 그릇에 담아주면

레스토랑에서 먹던 고르곤졸라 피자를 

만들 수 있어요


1인 1피자인데

둘째 꼬맹이는 페퍼로니 피자를

좋아해서 페퍼로니 피자를 만들어줬어요


피자는 갓 만들었을 때 맛있죠

따끈따끈할 때 바로 먹으니 정말 좋았어요

 

 


꿀에 콕 찍어 먹으니 달달함 그 자체

자꾸 손이 가는 맛이랄까

한판이라고 해도 또띠아 도우라

금세 한 판을 먹을 수 있답니다


토르티야만 있으면 또띠아 요리 

집에서 피자만들기 간단하죠?

​맛있게 만들어보세요!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