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양한 후기/호텔,펜션

경주 펜션 나무와흙한옥펜션 수영장 아기와 물놀이

반응형

지난 주말 경주로 1박2일 여행 다녀왔어요
일찍 여름휴가로 괌을 갔다왔기에 이번 여행은 가볍게 갔다왔는데요
경주야 1시간도 안걸리는 거리기도 하지만 항상가면 갈곳이 많아서 아이들과 여행하기에 딱 좋은곳이라죠

요즘 경주에는 한옥펜션이 대세기도 하고 경주 수영장 펜션이 인기라고 해요
워터파크에서 물놀이 하면 좋겠지만 저희집처럼 어린 아이가 있는 집은 잘 놀기 힘들기도 하고 아이들이 금새 질려서 이렇게 수영장이 있는 펜션이 인기인데요
정말 인기좋은 곳은 예약이 다 찼기도 하고 워낙에 금액도 평일인데도 너무나도 비싸서 좌절했는데 가격대비 정말 만족하고 온 곳이랍니다.
정말 경주도 더운데 제가 갔던 날은 일본쪽의 태풍 종다린가 그 영향이었는지 바람이 쎄게 불어서 날씨는 좋았고 시원하게 여행을 하고왔답니다

무려 경주 한옥 펜션이 3개동이나 된답니다
역시 성수기 답게..꽉 찬 방들
수영장은 이렇게 3개동에 2개 있어서 여유롭게 수영할 수 있었어요

주차장은 너무나도 넉넉했어요
앞에다 이렇게 주차하셔도 되고 바로 앞에 물천한우식당이 있는데 굉장히 유명한 곳인데요
이곳에다가도 주차가 가능합니다

주인장의 센스가 느껴졌던 고무신
신랑이 잘신었어요
어찌나 잘 어울리던지 하나 사줘야하나 살짝 고민했어요 ㅋ

들어가기전 마루같은곳에 있었던 방석과 가구 참 예쁘죠?
방석 깔고 앉아 있으면 좋겠지만 한창 뛰어놀 아이들이라..그럴 여유는 없었습니다 ㅋㅋ

방에 들어가니 보료라고 해야하나 상과 함께 있었어요
정말 전통적인것이 느껴진다고 해야하나..
아이들이 더 좋아하는 느낌 ㅋ

새로운 곳에 온지라 신난 아이들
대략 방의 느낌은 이렇다고 보시면 된답니다.
아파트에서는 이렇게 뛰지 못하지만 여기서 맘껏뛰렴 ㅋ

외출시에는 커다란 자물쇠가 있어서 든든했습니다.
나중에 퇴실할때 여기다 두고 나가기만 하면 됩니다 ㅋ

경주 펜션 답게 이렇게 고즈넉한 가구들이 있어서 센스만점이랄까~
평소에 느껴보지 못했던 것을 느낄 수 있어서 좋았어요 :)

별도의 화장대도 있는데요
드라이기 빗 등 기본적인 용품이 갖춰져 있어서 편리했습니다

화장실은 청결하게 청소가 되어 있었어요.
욕조는 없지만 어차피 수영장에서 물놀이를 신나게 할 것이라.. 수영하고 샤워하기에 좋았어요

수건과 샴푸 바디워시 치약 등등 있을 건 다있어서 칫솔만 챙겨오시면 된답니다

펜션이다 보니 취사가 가능한데요
단 고기나 생선류 같은것은 가급적 밖에서 먹으라고 되어 있었어요
밥솥은 물론 전기주전자 전기레인지 전자레인지등 없는게 없을 정도로 주방은 완벽구비

청소도 깔끔하게 되어 있어서 사용하기에 정말 좋았어요.
제가 귀찮아서 저희는 다 사먹었는데 가볍게 음식하고 먹기에 딱 좋았습니다

복층구조로 되어 있는 나무와흙
이렇게 계단으로 올라가면 취침을 할 수 있는 곳이 있어요

2층에서는 아이들과 함께 잠을 편안하게 잘 수 있었는데요.
침구도 청결하고 폭신해서 예민한 우리아이들도 잘 잘 수 있었어요

넉넉하게 여유 침구들이 있어서 여유롭게 잘 수 있었습니다

2층에서 아래를 본 모습입니다
대략 어떠한 느낌인지 아시겠죠?
복층이라 공간을 여유롭게 사용할 수 있었고.. 꽉 막히지 않는 천장이라 여유롭게 보낼 수 있었어요

와이파이도 빵빵하게 터지고 kt로 되어 있어서 아이들도 물놀이 후 방에 있을 때 신나게 영상을 재미나게 봤답니다.

짐을 풀고 수영장으로 고고~
바로 앞에 아이들이 물놀이 할 수 있는 수영장이 있어서 아이들이 너무나도 좋아했어요
저희 아이들처럼 어린아이들이 수영하기에 딱 좋다고 할까요?

투숙객들만 오붓하게 사용할 수 있어서 참 좋았구요..
10시부터 7시까지 사용이 가능해요.

수영장에 들어가기전 필수 모자와 구명조끼까지 완벽착용
워낙에 햇빛이 따갑다보니 자외선 차단제는 필수랍니다

저희가 아이들이 이용할 튜브를 가져갔는데..괜히 가져갔어요
이렇게 따로 빌려주시니 수영복만 챙겨가면 될것을....괜히 짐만 늘렸어요
이용하실 분들은 튜브는 따로 준비안하셔도 됩니다.

물놀이를 좋아하는 첫째는 아주 신나게 놀았어요 ㅋㅋ
더불어 신랑까지도요 ㅋㅋㅋ
그러나 둘째는 컨디션 난조로 울다가 결국 저랑 방에서 놀았다는 후문이 ㅠㅠ

시간제약이 없으며 언제든 물놀이를 할 수 있으니 너무 좋다고 할까요?
실제로 저희 옆방에 초등학생으로 추정되는 3인방은 진짜 수시로 왔다갔다하면서 물놀이를 즐기더라구요
대단한것이 아침에도 수영을 하다니..정말 체력들이 짱짱이었답니다.
저흰 한번 물놀이하고 뻗었는데.. 물이 깊지 않아서 아이들이 물놀이 하기에 참 좋아요
물도 따뜻한편이고 어린아기들도 잘 놀 수 있답니다

퇴실할땐 가볍게 쓰레기 분리수거를 하고 맛있는 빙수도 먹고 맛집도 가고 경주 1박2일 여행을 마쳤답니다.

워낙에 날이 덥다보니 물놀이를 즐기며 편하게 있을 만한 곳이라 특히나 여름철에 인기가 많을 것 같은데요
가격도 괜찮고 무엇보다도 주변이 조용해서 힐링하고 왔다고 할까요?
아이들이 특히나 너무나도 좋아해서 앞으로 자주 찾을 것 같은 느낌이 든다고 할까요?
1박2일 여름휴가 저희 가족 잘 보내고 왔답니다 :)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