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양한 후기/호텔,펜션

여수펜션 여수비치리조트 1박2일여행

반응형

 

지난주 간만에 국내여행을 감행했어요

아이와 같이 여행을 가고 싶어도 올해 신랑이 진급하고 너무나도 바빠져서 여행다운 여행을 가지 못했는데 여수로 간만에 갔지만 왠걸~ 날씨가 왜그리 춥던지 ㅠㅠㅠ요

 

케이블카도 타고 그럴까했지만 결국..아쿠아리움만 구경했어요
여수날씨 너무나도 춥더군요 ㅠㅠ

 

그래도 여수에서 먹방은 제대로 했다는 사실.
맛있는 갈치조림과 새조개~
새조개는 여수도 참 맛있더군요^^

 

1박2일 여수 숙박은 여수펜션으로 유명한 여수비치리조트로 예약했어요
가격도 마음에 들고 무엇보다 지어진지 얼마안되어서 정말 깔끔했다는 사실!

방문하실분들은 주의점이 있다면 네비를 믿지 말라는사실..
네비대로 가면 정말 무서운곳에 도착이 되더라구요 ㅠㅠㅠㅠ
밤에가서 너무나도 무서웠어요
하지만 가기전 미리 전화해서 위치를 대충 들으시거나 아니면 폰 네비로 가면 정확히 갈 수 있습니다
그쪽길이 지금 공사도 많고 해서 조심히 운전하는 것이 좋아요

 

밤에 도착해서 그런지 둘째는 머가 신나는지 너무나도 좋아했어요ㅋㅋㅋㅋ많이컸쬬?

 

아이가 있다보니 아무래도 침대보다는 온돌방이 따뜻하고 좋았어요
깔끔한 인테리어라 우리 4가족 보내기 정말 좋았어요

 

드라이기는 보지만 이렇게 매직기는 첨보았어요
그 담날 유용하게 사용했답니다 :)

 

 

맞은편은 tv와 함께 의자가~ 놓여있어요

 

여수펜션은 샤워실도 예쁘게 잘 꾸며져있어요

 

 

슬리퍼도 준비되어 있었답니다

 

리조트다 보니 음식을 할 수 있는데요. 식기는 다 갖춰져 있어요

 

 

무엇보다 여수펜션이 좋았던 점은 이렇게 바다가 보인다는사실
밤이라 보이지 않지요 ㅋㅋ

 

바깥문을 열면 이렇게 고기를 구워먹거나 음식을 먹을 수 있는 공간과 함께 스파를 즐길 수 있는 욕조가 있어요
추운겨울이 아닌 여름이나 봄가을에 오면 제대로 즐길 수 있겠다 싶습니다

 

차를 마실 수 있는 공간이 있고요
아이들과 놀기에 정말 좋죠?

 

차를 마실 수 있는 공간이 있고요
아이들과 놀기에 정말 좋죠?

 

 

 

조식을 먹을 수 있는 공간과 점심저녁도 먹을 수 있데요

 


가격도 저렴해서 마음에 듭니다
또 편의점이 있어서 준비안한 저의 가족에게 딱 좋았어요

 

지하 1층에 가면 이렇게 많은 분들이 이용할 수 있는 공간이 있어서 단체로 여행을 와도 좋겠다 싶었어요

 

 

 

 

 

여수하면 갓김치잖아요~
이렇게 택배 가능하다고 하니 숙박하고 이용해도 좋겠다 싶어요

 

 

여름이면 이렇게 물놀이도 즐길 수 있고 정말 좋겠다 싶어요
다음에 여름에 와서 이렇게 즐기면 좋겠다 싶습니다

 

추워서 제대로 여수를 즐기지 못했지만 아늑하고 편하게 보낼 수 있었던 여수비치리조트
생긴지 얼마안되서 그런지 깔끔하고 무엇보다 친절하셔서 다음에 방문하고 싶은데요.

내년에는 여름에 와서 즐겨보렵니다 ^^

둘째가 그때 되면 더 크니 여행도 더욱 즐겁겠죠? ^^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