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이야기/울산맛집

현대백화점 밀탑 빙수와 단팥죽 먹고왔어요

반응형

현대백화점 밀탑 빙수와 단팥죽 먹고왔어요

 

어제 백화점에 갔는데 쇼핑을 하고 12층에 있는 설빙에 갔답니다

빙수는 이렇게 추울 때 먹어야지 제맛이죠 ㅋ

어제는 신기하게 주차를 하러 갔는데 그리 기다리지 않았는데도 음료수를 주더라고요

오~ 서비스가 많이 좋아진것 같아요 ㅋㅋ

요거트 빙수를 새로 나왔다해서 먹어보려고 했으나

윤이가 있어서 아깝게 단팥죽 1개와 밀크빙수로 주문했어요

보기만 해도 달달달달~구리

저는 빙수는 밀탑빙수가 가장 맛있더라구요

팥도 적당히 들어있고 우유도 맛있고

무엇보다 그다지 달지 않아서 좋아요

 

집에서 만들면 이러한 맛이 안나던데 특별한 비법이 있는지 왕궁금해요!

단팥죽은 처음 먹어봤어요

저도 먹고 윤이도 먹고 하려고 했는데 달지 않을까?걱정했는데

전혀 달지 않고 맛있었어요!!

특히나 떡 어찌나 맛있던지 떡만 팔아도 맛있을 것 같아요


윤이도 맛있는지 막 같이 먹는데 아무튼 맛있게 잘 먹은듯하네요

예전에는 설빙에 진짜 사람이 많았는데 다른 빙수집이 많아서 예전보다 한적해서 이용하는 입장으로는 좋아요 ㅋㅋ

 

현대백화점에 가면 항상 들리는 설빙~

빙수가 맛있어서 자꾸 생각나는 곳~

빙수도 먹고 쇼핑도 하고 어제 하루 3식구 잘 보내고 왔답니다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