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이야기/울산맛집

매드포갈릭 5월 쿠폰 할인 받고 먹어요~

반응형

매드포갈릭 5월 쿠폰 할인 받고 먹어요~

어제는 간만에 매드포갈릭에 갔어요!

평소 할인쿠폰 있으면 종종 가곤 했는데

이번에는 5월쿠폰이 대박이라서 다녀왔는데

정말 좋아하시는 분들은 이번기회에 꼭 다녀오세요!

.

이번 매드포갈릭 5월쿠폰이 대박이냐면

12000원에 스테이크를~

5000원에 피자를~

8000원에 빠네+에이드를 먹을 수 있어요

 

동시에 쿠폰을 3장 쓸 수 있어요

단 메인 요리를 하나 시켜야한답니다

 

그 외에도 프로피트롤+아메리카노2잔은 9천원에 이용이 가능하다고 해요

저는 카카오톡에서 매드포갈릭을 추가하니 5월쿠폰을 다운 받을 수 있었는데

공홈에 가면 초대권으로도 이용가능 하니 꼭 다운 받아보세요

 

 

음식을 주문하고 기다리는 데

요즘 그나마 여성스러워진 윤이

22개월이나 다되어가는데 머리를 거의 안잘랐는데도 단발 수준이랍니다 ㅠㅠ

원래 사진찍기 힘든 윤이지만 비타민을 하나 먹어서 얌전하다는 사실 ㅋ

벽에 걸쳐진 와인 우와~ 많다라는 생각.. 그리고 매장이 마늘이 이곳 저곳 있어서 참 독특하다고 매번 느끼는 곳이랍니다.

 


신메뉴인가봐요~

전 여기서 스테이크를 먹었는데 과연 어떨지 궁금했어요

 

 

보기만해도 상큼하다고 느껴지는데요. 윤이도 이렇게 먹기 편하도록 빨대를 꽂아줘서 편하게 먹었답니다

이도 이렇게 먹기 편하도록 빨대를 꽂아줘서 편하게 먹었답니다

아이식기도 있어서 윤이도 좋아했어요 ㅋ

헉 사진을 찍으려고 하니 카메라 밧데리가 슝 하고 사라졌어요 폰으로 찍어서 그런지 영 사진이...

가장 먼저 마늘이 들어간 바삭한 빠네가 나왔어요~ 마늘빵이라고 생각하시면 된답니다.

가장 먼저 게살 랍스타 파스타가 나왔어요~ 저희는 항상 매드포갈릭에 가면 먹는 것인데~ 양이 좀 많았으면 좋겠지만 그래도 맛있어서 국물까지 다 먹은듯해요 ㅋㅋ


게살도~ 그리고 랍스타도 제법 있어서 맛있어요~ 매콤하지 않아서 윤이도 잘 먹었답니다.

그 다음 갈릭피자~ 요것도 매번 먹는데요 항상 먹을때 치즈는 듬뿍뿌려달라는 말 꼭 하세요. 도우가 얇아서 저는 좋아요~ 달콤한 파인애플과 구운마늘이 정말 잘 어울리는 것 같아요!

마지막으로 스테이크가 나왔답니다. 달궈진 후라이팬이라~ 아이가 있으면 조심조심~ 고기외에도 야채와 크림감자치즈라고 해야하나 그것이 올려져 있어요


역시 이것도 구운마늘이~ 모든요리에 마늘이 들어가요 ^^ 고기도 적당하고 무엇보다 감자치즈가 마음에 들었어요~ 윤이도 잘 먹고 고기도 맛있고 매번 그렇지만 항상 여기는 만족하고 오는 곳이랍니다

5월 29일까지 쿠폰 행사를 한다고 하는데요 3가지 모두 해서 47000원 들었으니 정말 저렴하게 먹은 것 같아요. 쿠폰 이용을 하는 분들이 많아서 그런지 나올때는 매장에 사람이 가득했어요~~

 

저희는 11시30분에 들어가서 빠르게 먹을 수 있었는데 이용하실 분들은 일찍 가시면 그래도 많이 기다리지 않으실 것 같네요~ 아무튼 저렴한 가격으로 먹어서 또 가볼까 생각중이랍니다. 음식도 맛있고 분위기도 좋고 아이가 먹기에 좋아서 대 만족 하고 왔어요!!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