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이야기/울산맛집

울산 명촌맛집 자스민 스테이크와 돈까스

반응형

울산 명촌맛집 자스민 스테이크와 돈까스

 

 

화창한 주말~가족끼리

주말 오후 맛있는 음식을 먹으러

명촌으로 고고~

 


명촌 자스민에 방문하게 되었어요~

유명한 곳이라 많은 분들이 찾는곳인데

저도 처음으로 가보게 되었답니다

 

 

자리에 앉으니 깔끔한 느낌이라

왠지 음식도 맛있을 것 같은 느낌입니다

 

 

 

메뉴판을 열고 음식을 주문

스테이크와 돈까스를 주문해봅니다

 

 

저의 눈에 띄었던 꽃~

생화라 더욱 더 아름다웠다고 할까요?

보기만 해도 기분좋아집니다.

 

저희가 앉은 맞은편의 공간이랍니다

대략 이런 분위기라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아요

 

 

스프와 함께 식전빵이 나왔어요

 

 

빵은 따끈하게 데워져서

생크림에 찍어서 먹으면 되는데

생크림을 안먹으려고 했는데 넘 맛있어서 다 먹었다는 사실~

 

 

 

요 노란 스프의 정체는

단호박스프인데요

달달하면서 맛있어서 윤이가 다 먹었어요

 

 

가장 먼저 나온 돈까스

요즘 봉봉까스가 인기라고 하는데

자스민에서 나왔다고 해요~


과연 그맛이 궁금했는데 맛이 기대되었답니다.

 

 

 

생크림 위에 딸기가 올려져 있는데

저는 이것이 그냥 후식으로 먹는 줄 알았는데

돈까스에 생크림을 찍어먹으면 된다고 해요


과연 그맛은 어떨지 기대 +ㅁ+

 

 

 

돈까스도 소스만 있는 것이 아니라

야채와 아몬드가 있어서 더욱 더 맛있을 것 같다는 느낌이랍니다

 

 

같이 나온 피클~

짜지 않고 적당한 맛이라 맛있게 먹었답니다.

 

 

먹기 좋은 크기로 잘라서 돈까스를 먹습니다

생각보다 두툼한 고기가 보이는데요

돼지고기 냄새도 나지 않고 맛있었어요


 

 

생크림도 찍어먹어보았는데

왜 그리 맛있는지

생각보다 돈까스와 생크림의 궁합이 좋았어요


맛있지만 왠지 자주 먹으면 살찔 듯 한 느낌입니다.


 

 

돈까스가 나왔어요~

다양한 야채와 함께 스테이크

저희는 미디움웰던으로 했는데

레어나 미디움으로 먹으면 맛있다고 해요

 

 


꽃이 포인트라고 할까요?

보기좋은 음식이 먹기 좋다는 사실~~

 

 

 

자 맛있게 썰어보겠습니다~

 

 

 

한 눈에 보더라도 고기가 좋아보이는 것을 느낄 수 있었는데요

저는 굽기도 적당하고 맛있게 먹었는데

좀 덜 익히면 더 맛있다고 하니 다음에 한 번 가봐야겠다 생각이 들었답니다

 

 

 

분위기도 좋고 아이가 보채지만 않았으면

커피와 함께 더 즐기고 싶었지만

커피를 받자마자 나오고 말았답니다~~


커피도 후식치곤 맛있는 것 같아서 차안에서 맛있게 먹었답니다

 

 


분위기도 좋고 음식도 좋아서 연인들이 데이트 하면 좋을 곳 같아요

저는 특별한 기념일에 오면 좋겠다 싶어요  

저는 윤이를 떼놓고 언제 한번 신랑이랑 같이 둘이서 와야겠어요ㅋㅋ


자스민이 울산 명촌맛집 유명한 이유를 직접 맛보니 알 것 같았어요~~

분위기있고 조용해서 여자분들이 좋아할 것 같아요!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