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양한 후기/국내여행

부산가볼만한곳 해운대 아쿠아리움 18개월 아기와 함께~

반응형
728x170

 부산가볼만한곳 해운대 아쿠아리움 18개월 아기와 함께~
 

사진은 평온해보이지만 아주 추웠던 해운대바닷가 ㅠㅠ 겨울에는 아이와 함께 해운대로 오면 그다지 할 것이 없지만 실내에서 있기에는 해운대 아쿠아리움이 최고가 아닐까? 생각이 들어요~ 표는 실제 구매하는것보다 티몬같은 소셜에서 구매하는 것이 저렴하게 다녀올 수 있답니다.

 

 
아직 밖에 나가면 낯선곳에 걸어다니기 싫어하는 아이라 휴대용 유모차를 타고 걸어가요. 사진에는 자는것 같지만 표정은 그다지 좋지 않았어요..

 

 

 

좋아할 줄 알았는데 낯설어서 보기만 하고 표정은 표루뚱~


 
저는 다른 아쿠아리움은 다 가봤지만 해운대 아쿠아리움은 처음이었어요~ 정말 고기가 많았는데 저의 아이보다 조금 큰 아이가 있다면 구경을 잘 할 것 같았어요.

 

 

 
정말 종류가 다양한 고기들이 많았는데 막 특이한 생선은 많이 없어서 아쉬웠어요~ 호주에서 보았던 아쿠아리움이 좀 더 종류는 많았던 것 같아요.

 

 

 헤엄치는 펭귄도 봐주고~

 

 
자세히 보면 수달도 볼 수 있어요.

 

 

수족관 안에 있는 고기와 함께 있는 잠수부라고 해야하나 마이크를 가지고 막 이야기하는데 다른 아이들은 참 좋아했어요.

 

 

손으로 체험할 수 있는 곳도 있어서 아이들이 손도 넣어보고 좋아하는 모습을 볼 수 있었답니다.

 

 
상어 투명보트도 탈 수 있었는데 저는 아이가 어려서 구경만 했어요~ 실제로 보면 아이들이 정말 좋아하겠다 싶었습니다.

 
저희 애는 신기한 표정보다 낯설어서 표정이 좋지 않네요

 

 
해파리떼를 보고 저희신랑은 별로 좋아하지 않더군요.. 영광원전에 있을때 해파리떼 치우는 일이 장난아니었다는데..아무튼 해파리떼 정말 신기했어요.

 

놀이방이 있어서 놀아보라고 신랑이 데려갔건만

 

 

바로 울어서 다시 유모차행.. 좀 더 커서 와야할 것 같아요 ㅠㅠ

 

 

커다란 수족관도 앞에서 볼 수 있고~ 평소 볼 수 없는 것들이 많아서 아이와 같이 오면 좋겠다 싶었어요.

 

 
상어떼가 막 지나다녀서 무섭긴하지만 머 그래도 밖에서 보니 실감나긴 했어요. 사진도 이곳저곳 찍어도 되고 아이와 함께 시간을 보내기 좋은 곳이 아닐까? 생각이 들어요

 

 

 


다 구경을 하고 난 후 기념품샵이 있던데 인형들이 많아서 하나 사오면 좋을 것 같은데요 저희애는 인형을 싫어해서 안겨줘도 싫어하던데 다른아이들은 엄청 좋아하더라구요. 인형이 비싸서 몇개 짚어들면 정말 부담스럽긴해도 기념으로 하나 사오면 좋을 것 같아요! 18개월 아기는 약간 즐기기에 무리가 있지 않을까? 생각이 드는데 조금 크면 다녀와야겠다 싶지만 그래도 저희는 잘 구경했답니다.  주차는 만차가 잘 되니 씨클라우드에 주차를 하면 1시간 30분 무료랍니다. 꼭 입장할때 주차했다고 이야기하시면 될 것 같아요..

tv에서 보던 신기한 고기들을 구경할 수 있는 해운대 아쿠아리움 부산가볼만한곳으로 추천해요 ^^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