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양한 후기/국내여행

거제도여행 거제대명리조트, 몬테로쏘 여행후기

반응형

 거제대명리조트, 몬테로쏘 여행후기

 

올해 가장 추웠던 날 2박3일 여행을 다녀왔어요. 하루는 해운대 하루는 거제도 정말 추워서 숙소안에만 있다가 돌아왔는데 ㅠㅠ 아무튼 아쉬움이 남는 여행이었답니다.

 

 

 

하지만 거제도 대명리조트 안에 다양한 즐길 거리가 있어서 재미나게 보내고 왔는데요. 날이 따뜻하면 다시 찾아와야지 할 정도로 재미나게 보내고 왔습니다 

 

 
거제도대명리조트는 전 객실 오션뷰라 정말 경치가 좋았는데요. 맑고 푸른 바다를 보니 정말 멋지다라는 생각밖에 안 들었어요. 힐링이 저절로 된다고 할까요? 바다로 퐁당 빠지고 싶었답니다 

 

 거제도 대명리조트가 인기가 있는 이유는 한려해상국립공원을 바라보는 오션뷰가 아닐까? 생각이 드는데요. 대단위 워터파크 오션베이와 다양한 부대시설이 있어서 이곳에서 모든것을 해결할 수 있다는 점이었어요. 거제마리나 리조트 외관의 파란색 돛대 조명이 인상깊었답니다. 

 

 

 ​욕조도 있어서 아이가 물놀이 하기도 좋았고 지어진지 얼마 안된 곳이라 그런지 깨끗하고 시설이 좋아서 마음에 들었답니다.

 
주방이 있어서 간단히 음식을 해먹어도 좋겠다 싶은데요. 식기들이 다 구비되어져 있어서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저희는 음식을 해먹지 않고 대명리조트 몬테로쏘와 조식을 먹었는데 괜찮았던 것 같아요.

 

 

거실도 깔끔한 분위기와 밖에만 봐도 멋진 바다가 보여서 정말 좋았는데요. 역시 뷰가 너무 멋져서 인기 있는 곳이라는 소리가 나올 정도로 정말 좋았어요.

 

 

 
전반적인 룸 상태는 깔끔하고 전망 좋고~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곳이라 가족여행으로 딱 좋겠다 싶었어요. 야외에서 물놀이를 하면 좋았을 텐데 그날은 정말 추워서 아쉬웠다죠 ㅠㅠ

 

​저희는 정말 추운 날이라 대명리조트안에서 모든것을 해결했는데요. 로비에 가면 다양한 먹거리들이 있어서 즐기면서 여유롭게 보낼 수 있었답니다.

 

 

가장 인기가 있었던 곳은 소문으로만 들었던 몬테로쏘인데요.

 

정말 창밖에 바다가 보여서 많은 분들이 찾는 곳이 아닐까 싶어요. 바다를 보면서 밥이나 음료를 먹으니 그냥 저절로 힐링이 되겠다 싶은데요. 역시 저 같은 생각이었을까요? 많은 분들이 이용하시고 계셨어요.


 

 

 

로비에서 본 몬테로쏘의 전경인데요 정말 멋져 보이죠? 한국에서 이런 곳이 있다니~ 왠지 외국에 온 느낌이 들었답니다.

 

 

 몬테로쏘는 코스요리는 물론 파스타와 리조또 피자 등 다양한 음식을 즐길 수 있는데요. 분위기 있게 와인한잔도 즐길 수 있답니다. 음식을 주문하니 나오는 식전빵~발사믹와인에 찍어먹으니 굿~


 

 


겨울이라 해가 짧아서 그런지 벌써 어둑어둑해지네요. 이렇게 분위기 좋은 곳에서 와인한잔은 필수죠? 분위기 있게 신랑과 함께 와인을 했는데요~역시 분위기가 좋고 음식이 좋아서 그런지 정말 기분이 좋았답니다.

 

 
와인과 잘 어울리는 카프레제도 정말 맛있었는데요. 신선한 재료로 만든 음식이라 그런지 건강해지는 느낌이었어요.

 

 
리조또도 해물이 가득 들어가 있어서 진한 맛을 느낄 수 있는데요. 데코가 너무 예뻐서 먹기 아까웠다고 할까요?

 

 

 ​해산물이 정말 푸짐하게 들어가 있는 것보세요~ 게다가 치즈가 듬뿍 들어가 있어서 풍미가 좋은 리조또를 맛있게 먹을 수 있었답니다

 

 

 위에 있는 버섯과 야채들은 같이 먹어주면 되는데 먹기가 아까웠다고 할까요? 나름 고급스러운 음식의 분위기라~ 분위기를 한껏 업 시켜줬답니다

 

 

그 다음 아이와 같이 먹은 파스타~맵지 않고 랍스타가 들어가서 인지~ 정말 맛있었는데요. 음식들도 하나같이 어쩜~ 맛있는지 제법 양이 많은 것 같은데 정말 싹싹 다 먹었답니다 .

 

 

 싱그러운 야채가 올라간 피자도 바로 구워져서 나와서 정말 맛있었는데요. 도우가 바삭바삭~ 야채와 잘 어울려서 좋았어요.

 

 

 

​소스에 찍어 먹어주면 되는데 정말 맛있는 느낌~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너무 추워서 아쉬웠지만 그래도 멋진 곳에서 맛있는 음식을 먹고 1박2일 거제도 여행 잘 보내고 왔는데요
 날씨가 너무 추워서 숙소에만 있어서 아쉬울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맛있는 음식과 함께 오션베이에서 재미나게 놀고~ 다양한 오락시설이 많아서 알차게 보낸 것 같아요~ 역시 소문듣던대로 좋은 곳이라 봄이 되면 다시 놀러 가야겠어요^^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