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이야기/일품요리

스팸무스비 하와이안무스비 간단김밥 계란 스팸김밥

반응형



김밥이 먹고 싶은데 재료도 없고 할때

간단하게 만들 수 있는것은 바로 스팸무스비인데요

아이들이 싫어하는 야채가 들어가지 않아서

그런지 아이들이 완전 좋아해요


역시나 햄과 계란만 넣었을뿐인데

자꾸 손이 간다고 할까요?


간단김밥  맛있게 만들어보세요


▣재료▣


스팸1개, 계란3개, 김2장 , 참기름, 소금,밥2공기


우선 스팸 한개는 필수고

계란3개를 준비했어요

김은 김밥김으로 준비하면 됩니다.

 

 


가장 먼저 계란부터 만들어야해요

계란 3개를 풀어주세요


소금도 사진에 보이는 정도로만

넣어주세요!


포크로 잘 저어서 계란이 잘 풀어지도록

저어주세요!


초간단김밥 사각김밥 만들기 

계란말이처럼 넓게 계란을 부쳐주세요!

그리고 계란은 스팸크기에 맞게 잘라주세요!


이제 스팸을 구워야하는데요


스팸은 4등분을 했어요

스팸의 크기는 기호껏 잘라서 준비하면 됩니다


아무래도 아이들이 먹을것이라

살짝 물에 담가서

스팸의 짠기를 제거해주었어요


그리고 팬에 앞뒤로 노릇노릇 구워주면 됩니다

간단하죠?


계란 스팸김밥에 들어갈 밥은

참기름 1스푼을 넣어서 잘 섞어주세요


따로 소금간을 하지 않았어요

스팸하나만으로도 간이 되서 

따로 소금간을 하지 않아도 됩니다 


스팸무스비틀도 있지만

이번에는 스팸용기를 사용했어요


스팸 용기를 깨끗하게 씻어준 후

랩을 씌어줍니다


그리고 밥을 넣은 후 스팸을 올려주세요~


계란을 올려줍니다


그리고 마지막에는 밥을 올려주면 됩니다


밥 -스팸 - 계란- 밥 순으로 올려주면 됩니다


용기에서 밥을 빼주세요

아까 랩을 씌어서 랩으로 고정이 되었어요

꾹꾹 눌러서 네모김밥 모양으로 만들어준 후

랩을 빼주세요


김은 반을 잘라주세요


그리고 아까 만든 김밥에 김을 말아주세요!


바로 자르면 김이 잘 안붙을 수 있거든요

그러니 조금 있다가 잘라줘야지

김이 잘 붙어 있어요


그리고 한입크기로 잘라주면

맛있는 하와이안무스비 완성


반찬하기 싫을때 아이들에게 만들어주면

완전 잘 먹는 스팸무스비 만들기

어렵지 않죠?


계란 스팸김밥 이거 맛없다는

사람 못봤어요


하나씩 쏙쏙 먹는 재미도 쏠쏠하고

출출할때 맛있게 먹을 수 있는 초간단김밥 만들기

스팸무스비밖에 없죠 ㅎㅎ

 

 


동글동글한 김밥이 아니라

네모김밥이라 좀 크긴한데

한입에 쏙 넣으면 맛있어요 ㅎ


간단한 점심 메뉴로 즐겨보세요!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