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이야기/울산맛집

울산 달동 하이등심에서 맛있는고기 냠냠

반응형

 
간만에 주말이라 쇼핑도 하고

맛있는 고기를 먹으러 하이등심으로 갔는데요

삼산동에서 조용하고 아이랑 같이 먹기엔 제일 좋은곳이 아닐까 싶어요


 

 

소고기와 와인도 궁합이 맞을것 같은데요

와인으로 분위기를 내면서 먹어도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을 했어요

저희는 예약을 하고 갔는데

룸식으로 되어져 있어서 조용히~ 분위기있게 먹을 수 있는 곳이 아닐까 싶어요


 

 

 하이등심은 2월10일까지 3인이상시 소주가 무제한 공짜라고 해요

저희는 술을 먹지 못했는데 술을 드실분들이라면 괜찮겠다 싶었습니다


 

 

 룸으로 되어져 있는데 깔끔한 느낌이죠?


 

 

아이가 있어서 아기의자를 준비해서 앉아놓고

윤이가 가끔 소리를 지르면 괜히 긴장이 되곤하는데

룸이라서 고기를 좀 편히 먹을 수 있었답니다

 
하이등심의 고기굽는곳인데요

고기를 굽다보면 연기가 나오는데

연기는 위로 올라가면 빨아들여서

정말 연기가 나지 않았어요

 

 

 고기에 불을 붙여주는데요

좋은 숯을 쓴다는 느낌을 팍팍 받았답니다


 

 

 

 ​고기를 주문하니 나오는 반찬들~

생각보다 많은 것들이 나왔어요​

 

 

고기랑 잘 어울리는 것들이 한가득인데요~

고기가 익을 동안 기다리면서 먹기에 좋은 것 같아요

 

 

쌈도 정갈하게 놓여져있고

삼색나물이 있었는데~ 밥이랑 같이 먹어도 좋고

저의 아이가 참 잘 먹더라구요

 

새콤달콤한 오징어 초무침도 기다리면서 먹기 좋았어요

 

 

 김치전도 기다리면서 먹기 좋았다고 할까요

음식들이 하나같이 바로 한것처럼 맛있었답니다

 고기랑 싸먹으면 좋을 명이절임도

넉넉하게 들어있었답니다

 

 양배추말이라고 할까요

정확한 이름은 모르지만 야채가 많아서 건강한 느낌~

제입맛에는 괜찮았어요

​파절임도 새콤달콤~

 

 

 드디어 주문한 고기가 나왔어요

갈비살과 숙성등심 이렇게 주문했는데요

한 눈에 보더라도 고기가 좋아보였어요


 

 

 

등심은 기름이 많아서 타기 쉬우니

구워주셨어요~

 

 

 고기가 어찌나 땟갈이 좋던지~

익는 내내 군침돌더라구요!


 

 

고기는 처음엔 소금을 찍어먹다가

명이절임에 싸먹었는데요


 

 

 고기가 어찌나 맛있떤지 입에서 사르르~~~ 녹더군요

고기를 먹으면서 먹으면 좋을 소고기국과


 

 

 계란찜도 나왔는데

버섯이 들어가있어서 아이가 먹기에 좋았답니다

 

 

 고기는 많이 놓으면 타기 쉬우니

몇 점씩만 조금씩 구워서 먹었는데요

 

기름기도 적당하고~ 좋은 고기라는 것을 알 수 있었답니다

 
고기를 먹었으니 밥을 먹어야죠?

저는 밥을~ 신랑은 냉면을 먹었는데요

밥을 주문하니 김과 간장이 나왔는데 요것도 참 별미였어요


 

 

냉면은 새콤달콤~

고기를 먹으면 느끼하기 쉬운데

냉면으로 속을 달래주었어요


 

 

고기가 들어있는 된장찌개도 맛있게 먹었답니다

정말 잘 먹었다라고 생각이 들정도로~


 

 


깔끔해서 종종 찾아가는 달동고기집 하이등심~

분위기도 좋고~ 고기도 맛있고 정말 좋았어요

친절하시고 깔끔해서 다음에 또 소고기 먹으러 가야겠어요!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