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이야기/울산맛집

울산맛집, 울산 무거동 밥집 누마루 점심특선 맛있어요

반응형

 금요일 신랑이 연차를 내고 쉬는데 무거동에 볼일을 보러 갔다가 들린 누마루

다른분들의 후기를 보니 무거동 맛집이라고 소문난 곳이라서 기대했답니다

 

우선 메뉴판~

점심특선이 있는데 저희는 전복돌솥밥을 주문했어요

만원도 안되는 가격이라 괜찮죠?

 

 


점신특선 외에도 다양한 메뉴들이 있으니

고기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정말 맛있게 드실 수 있을 것 같아요!

 

 

 조금 기다리니 한상이 차려지기 시작합니다

과연 어떨지 기대가 되었어요

 

 

 

 바삭한 튀김과 그리고 물김치

제가 좋아하는 반찬들로 구성되어져 있었어요

 

 

 다른쪽에 보이는 반찬들도 밥이랑 같이 먹으면 좋을 만한 것들로 구성되어있어서 빨리 밥이 먹고 싶어졌어요


 

 
수육도 주는데 무말랭이와 같이 먹으니 너무 맛있었는데요

간단히 수육도 즐길 수 있어서 좋았답니다


 

 

 그 외에도 다른 반찬들을 보니 빠르게 먹고 싶어졌어요~

 

반찬이 가짓수만 채우는 반찬들이 아닌 하나하나 맛있었다고 할까요?

 

 

 드디어 기다렸던 명태찜 등장~

명태찜과 함께 두부 감자가 들어있는데 요것은 정말 밥도둑이라죠

 
명태찜이 왔으니 항공샷 추가~

 

 

점심식사로 부담스럽지 않을 구성이라 참 좋았어요

명태찜과 잘 어울릴 콩나물국도 좋았답니다

 

 

 

전복돌솥밥이 나왔습니다


아~ 사진기로 잡지 못하는 김

모락모락 김이 났는데

정말 먹음직 스러웠답니다

갓지은 돌솥밥이라니~ 정말 맛있겠죠?

 

 

 

전복은 하나 들어있는데

어찌나 쫀득하던지~ 입맛을 돋구어주더라구요

 

 

밥은 곤드레나물이 들어가 있어서 그런지

씹을수록 맛있었어요~

 

밥은 덜어서 먹고 나중에 물을 부어서 숭늉으로 맛있게 먹었답니다 +ㅁ+

 


명태찜과 맛있게 냠냠~

저는 명태찜이 정말 맛있었답니다 

 


신랑이랑 명태에 살 발라먹는 재미로 맛있게 먹었다고 할까요?
점심특선으로 밥과 반찬들 잘 나오는것 같아요!

 

울산 무거동 밥집으로 괜찮은 누마루

주차 공간도 넓고~ 안의 공간도 룸도 있고 해서 괜찮다고 생각이 드는데

무거동으로 점심드시려면 괜찮은 것 같네요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