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이야기/울산맛집

울산맛집 삼산동 허디거디 파스타와 피자~ 맛나요~

반응형

 예전에 자주갔는데 간만에 롯데백화점 갔다가

들린 울산맛집 허디거디

 

롯백 뒤에 있어서 찾기가 쉽답니다

 
롯백 후문이 바로 보이는 자리에 앉았어요

쇼핑을 하다보니 2시쯤 와서 그런지 여유롭게 자리에 앉을 수 있었답니다

 

 아기의자도 보이고~

아기가 있으신 분들은 아기를 데리고 와도 편히 먹을 수 있겠어요 
 

 

메뉴는 파스타부터 피자까지

크기도 자유롭게 정할 수 있어요

 

 

 
 예전에는 하나시키면 두명이서 먹을 수 있는 스타일이 많았는데

다시금 요즘에는 하나씩 먹을 수 있는곳이 많아진것 같아요

 

 

 피자도 보이고 파스타도 다양하게 보이네요

 

메뉴가 많아서 어떠한 것을 골라야하나 고민이 됩니다 ㅋㅋ

리조또 밥종류도 있고 스테이크 종류도 많았어요

사이드 음식도 있고

드레싱도 종류가 다양했답니다

 

 

 

음료는 탄산음료 에이드 맥주 등 다양하게 있어서

골라먹는 재미가 쏠쏠한데요

음료는 리필도 된다고 해요

 

주문을 하니 나오는 식전빵

모락모락~ 소스에 찍어먹으니 맛나요

 
주문한 탄산음료도 나오구요^^

 

 

 
우선 우리가 주문한 목살스테이크랍니다

울산맛집 허디거디에서 목살스테이크가 맛있기로 소문난것 아시죠?

 

 
목살과 잘 어울리는 파인애플도 넉넉하게 있고

소스가 맛있어요

 

 

고기랑 잘 어울릴 샐러드도 듬뿍

정말 맛있어보이죠?

고기는 부드러워서 그런지 잘 썰리네요

 

고기도 연하고 스테이크로 먹으면

고기냄새가 날 수 있는데 전혀 냄새도 나지 않고

맛있는 것 같아요

 

 

 

그다음 피자가 왔어요

약간 매콤한 피자였는데 이름은 가물가물

매번 고르곤졸라만 먹다가 이번에 다른피자를 선택했는데

탁월한 선택이었답니다

 

도우가 얇아서 토핑을 더 잘 먹을 수 있네요

맛있어서 정말 자꾸 먹었답니다


 

마지막 파스타까지~

2명이지만 넉넉하게 주문했어요

부담스럽지 않은 가격때문에 괜찮았어요

 

 

 

파스타의 소스도 넉넉하고

매콤한 파스타를 주문했는데

해산물도 정말 많았어요

 

 
파스타는 돌돌 말아서 먹어야지 제맛인데요

소스가 맛있어서 잘 먹었어요

 

 

저희가 주문한 3가지 요리랍니다~

푸짐하죠?

 

결국 양이 많아서 피자는 포장했는데

아무튼 넉넉하면서 양도 많고 맛있어서 종종 가는 울산맛집 허디거디

위치는 롯백 뒤에 있어서 찾기 쉬운데 꼭 한번 맛있는 파스타와 스테이크 피자를 드시고 싶다면 들려보세요!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