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루일상/육아일기

16개월 아기 일상 육아이야기

반응형

 

 

바나나킥을 주고나서

잠시 자리를 비운사이...

 

 

엄마 제가 안그랬어요

저 천진난만한 표정 보세요

 

 
한참을 그렇게 보더니

바나나킥을 들고 천진난만하게

다른곳으로 사라지는 너...

 

던킨도넛을 8개 사면

인형을 3000원에 살 수 있다기에

외출하고 하나 가져왔어요

흰색이랑 검정색이랑 고민하다가

검정색이 좀 독특할 것 같아서 사왔는데

잘 산것 같아요~^^

 

 
그러나 꼬맹이가 보지 않는다는것이 함정

그냥 소 닭보듯이 보고 있어요 -_-

 

지난 주말 변산으로 가족여행

가면서 먹은 제육덮밥

그냥 soso~했어요

 

휴게소 밥 맛있는데 있으면 좋겠어요

 

 휴게소에서 꼬맹이랑 찰칵~

꼬맹이는 셀카도 이제 잘 찍는답니다

 

 

 변산 대명리조트에서 생일상

어머님의 생신이라 한상 차렸어요~

 

제가 준비한것은 없고 형님께서 이렇게 준비를~

아무튼 죄송했어요

 

하지만 껌딱지가 있기에 아무것도 할수 없었다죠 ㅠㅠ

 

 

 

초도 붙이고 재미난 시간을 보냈답니다

 

생일파티가 끝나고 윤이는 티비삼매경~

 

 
엊그제 자고나서 짜증이 났는지

눈물을 꽤 흘리네요~

머가 그렇게 서러운지..

 


그래도 우유먹을땐 초집중 합니다 ㅋㅋ

 

 

 변산리조트 안에 보면 이렇게

크리스마스 분위기처럼 꾸며놨더군요

그래서 기념으로 찰칵

 

 

자세히 보면 표정이 그다지 좋지 않습니다....

 

 

1박2일동안 왜그리 ...낮설어해서

저한테만 안기려고 해서

저만 힘들었어요

 

집에서는 안정을 취했지만요


 


이제 16개월에 들어가는 꼬맹이

요즘 짜증도 잘내고 울기도 잘울고

먹기도 잘먹고~ 그래도 아프지 않아서 다행입니다~

 

아무튼 이제는 매일 커가는것이 눈에 보여서

조금 덜 자라라고 하고 싶은데요~

애교도 잘부리고 예뻐지는 꼬맹이랍니다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