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양한 후기

피자헛신제품 슈퍼치즈바이트 피자 후기

반응형

 

 
주말이라 밥도 하기 싫고 이럴땐 배달음식으로 때워야죠

피자헛에서 신상 피자가 나왔다고 해서 발빠르게 주문해 보았답니다

연말이라 그런지 2016년 캘린더도 같이 왔어요!

 
벌써 피자헛이 30주년이라니 정말 시간 잘 갑니다

학생일때부터 먹었던 기억이 있는데 그 전부터라니~

정말 오래된 피자헛인것 같아요


 

 
주문한지 30분정도 되어서 온 따끈따끈한 피자헛~

빠르게 와서 그런지 상자를 만져보니 따끈다끈 했어요

 

 

 우선 도우가 독특한데요

사이드에는 무려 26개의 바이트가 들어있어요


 

 

 게다가 요즘 달달한 고구마~

게다가 달달한 크림치즈~

아몬드와 모짜렐라까지~ 푸짐하게 들어있어서

아마도 쭉 사랑을 받을까? 생각이 드는데요

 


 
고소하면서 달달하면서 진한 피자를 느낄 수 있지 않을까 싶습니다


 

제가 피자헛 피자중에서 치즈킹을 좋아하거든요

아마도 치즈광팬이라서 좋아하는 것 같은데요

크림치즈와 와인에 숙성시킨 피부와 함께

그린빈까지 있어서 가장 맛있게 먹는 피자인데

슈퍼치즈바이트로 먹으니 정말 다양한 맛이 좋은 것 같아요

 

특히나 요 바이트~

보통 치즈만 들어있는데 여기다 고구마까지

고구마는 요즘 제철이라 그런지 정말 달달해요

거기다 아몬드가 들어있는데 인기있는 허니가 들어있어 허니아몬드라 더욱더 맛있네요!

 

 

 피자도 맛있지만 요 바이트를 먹는 재미도 쏠쏠한데요

아직 아기가 어리다보니 피자를 먹이기엔 좀 강하지 않을까? 생각이 들었는데

요 바이트는 윤이에게 먹이면 좋겠다 싶어요

 

 
보통 피자 끝부분은 맛없다고 안드시는 분들이 많은데

피자헛신제품 슈퍼치즈바이트 피자는 끝까지 다 먹을 수 있을 것 같다는 느낌입니다!

 

 

따끈할때 먹어서 그런지 치즈 쭉쭉 늘어나는것 보세요~

냄새도 맛있지만 치즈 늘어나는 것을 보니 식욕 자극이 되네요

 

 
접시에 담아서 하나씩 먹는데요

피자헛피자 중 가장 맛있다고 생각이 드네요

원래 피자헛 피자중에 도우에 고구마 들어간 피자를

잘 주문해서 먹는데 이번 피자는 좀 더 업그레이드 된 느낌이라고 할까요?

 
저희 부부가 피자를 많이 먹어봤자~

4~5조각 먹는데 왜그리 맛있는지 먹다보니 맛있어서

한조각 남기고 다먹었어요

 
이제 16개월이 된 윤이에게도 먹여보았어요

바이트부분은 왠지 잘 먹을 것 같다 생각이 들었는데

양손으로 들고 정말 맛있게 먹더군요

 

 

 

이제 피자 시킬때 슈퍼치즈바이트 피자 주문해서

윤이랑 같이 먹어줘야겠어요


슈퍼치즈바이트는 미디엄 사이즈 2만 8900원,

라지 사이즈 3만 4900원이라고 하니 알아두세요!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