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이야기/전국맛집

안동 가볼만한 곳 안동 맘모스제과 크림치즈빵

반응형

안동 가볼만한 곳 안동 맘모스제과 크림치즈빵

 

안동 여행은 아니고 신랑 친구 아버님이 돌아가셔서 들렸던 안동
집으로 오는 길에 안동에서 유명한 맘모스제과에 들렸어요
워낙에 인기있는 곳이라 기대가 되었는데요

부푼 가슴을 안고 매장안에 들어갔는데 왠걸
토요일 저녁 7시가 넘은시간인데 저는 마감하는 줄 알았어요
휑한 매장안에 들어가니 빵이 없나 눈물이 나더군요 ㅠㅠㅠㅠㅠ

휑한 매장안을 보니 눈물이 앞을 가렸는데요
그래도 남은 빵들을 담기로했어요

식빵과 잼을 구매하면 천원 할인이라지만..식빵은 없을 뿐이고

안동 맘모스제과에서 꼭 사야할 빵이 요 크림치즈빵이었어요
워낙에 크림치즈가 들어간 빵을 좋아하기에 그래서 배도 부르고 해서 딱 4개만샀는데요
진짜 한 10~20개 사는 분들 보고 왜 저렇게 많이 사는가했는데.. 10개이상 살껄 후회가 될 정도로 맛있었어요

첫째는 빵이 없다면서 빵집에 왜 빵이 없냐고 묻더라구요 ㅋ

제가 갔을때는 5월 중순쯤이라 딸기가 나온 시즌이라 딸기 관련 케이크들이 있었어요

저녁을 먹었기에 간단하게 크림치즈빵 4개랑 브라우니였나 그리고 딸기파운드케이크를 선택했어요

빵 이외에도 팥빙수랑 밀크쉐이크도 파나봐요

맘모스제과 주차는 문화거리 주차장 1시간 무료라고 하니
주차권을 꼭 가지고 가세요


저희 신랑은 안가지고와서 다시갔다오는;;

 

 

차에서 크림치즈빵은 순삭~

크림치즈빵 크림치즈도 듬뿍 들어가 있고 쫀득쫀득~
아이들도 잘 먹는 것보니 정말 맛있는 빵인 것 같아요
진짜 10개 쓸어담을껄 아쉬움이 ㅠㅠ

무슨빵인지 가물가물했지만 요것도 맛있었구요

딸기파운드도 촉촉하니 커피랑 먹으니 환상궁합이었답니다

다른 유명한 빵은 아쉽게도 먹지 못했지만 그래도 안동가면 들리고 싶은 곳 같아요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