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이야기/전국맛집

부산 해운대 맛집 센텀 카카오트리 뷔페

반응형

부산 해운대 맛집 센텀 카카오트리 뷔페


부산은 가깝다보니 해운대로 종종 가곤합니다

 


아이들 감기도 이제 슬슬 나아가고 있어서 주말에 나들이로 해운대에 다녀왔는데요
카카오트리 뷔페가 그래도 해운대 센텀에 있는 뷔페 중 나은 것 같아요

둘째도 이제 커서 아기의자에 앉고 잘 먹습니다.
뷔페에 왔으니 먹을만 한 것두 주고요^^

회와 해산물들~
회는 두툼하게 있는데 개인적으로 평일에 가는것이 회가 좋았던 것 같아요

초밥도 다양한 종류~
회의 식감이 좋아서 괜찮았어요

다양한 종류의 음식들~ 이 많은 음식을 골라서 먹는것은 해운대 맛집의 묘미가 아닐까 생각이 들어요 ㅋ

부산 카카오트리 뷔페의 원산지는 아래 참고하세요!

대게도 있지만 먹지 않았는데요
아무래도 다른 맛있는 것이 있어서 귀찮아서 안먹었어요~

통 바베큐도 있구요!

아이가 좋아하는 초코퐁듀~
초코마니아라면 정말 좋아할 것 같아요 ㅋ

과일도 수박 포도 키위 오렌지 등등이 있어요

부산 카카오트리 뷔페가 좋은것은 저는 개인적으로 후식이 다양해서예요

특히나 많은 종류의 디저트들~ 디저트 마니아라면 정말 좋아하실 듯

특히나 인상깊었던것은 유기농 밀가루를 사용해서 직접 만드는것 같았어요~


개인적으로 평타이상은 치는지라 디저트 종류만 먹어도 행복할 것 같습니다

제가 여기서 가장 잘 먹은것은 전복구이와 자연산대하구이~
정말 고소하니 맛있었어요 ㅋ

스테이크도 큼직하니 너무나도 맛있어답니다

한식도 있고~ 자기가 좋아하는 것들 몇가지만 공략해서 먹으면 괜찮다 싶을 것 같아요


SNS에 올리면 칵테일을 준다고 하니 다음에 방문할때 보여줘야할 것 같아요


가장 먼저 초밥과 회로 워밍업을~

몇접시먹은 대하랑 스테이크 전복

신랑은 회를 좋아해서 ^^

아이는 수박마니아라 수박을 좋아했어요
그뒤로 초코퐁듀랑 디저트공략을 했구요 ㅋ

전복죽이 고소하니 맛있었어요

대하랑 전복구이.......만 먹어도 본접뽑겠다는 생각을 ㅋㅋ

커피는 테이크아웃을 할 수 있어서 나올때 한잔했답니다


해운대에 여러곳의 뷔페집이 있지만 개인적으로 위치도 좋고~ 음식도 무난한 카카오트리 뷔페 개인적으로 좋아한답니다.
아쉽게도 배가 줄어서 많이 먹지 못해서 아쉬움이 있지만 센텀시티에 가신다면 들려보세요!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