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이야기/간식

매그놀리아 바나나푸딩 만들기 바나나 요리 Jello 젤로 푸딩 믹스

반응형



잘 익은 바나나만 보면 바나나푸딩 만들고 싶은 것은 저만 그런가요?

또 마침 바나나가 보여서 후다닥 만들어본 바나나푸딩

다이어트해야 하지 싶지만 제가 굉장히 좋아하기에 오늘 간식으로 만들어보았어요

5개 만들어서 매일 한 개씩 먹어야지 했는데 벌써 2개를 먹었다는 사실


이게 매그놀리아에서 공개한 레시피라고 하니 참고하세요!


■재료■


​Jello 젤로 푸딩 믹스 바닐라 1/2개

생크림 200ml

우유 250ml

바나나 3개

계란 과자


들어가는 재료는 정말 초간단이죠?

이게 적당히 단맛도 있고 그리 어렵지 않아요.

바나나는 3개를 넣었는데 취향껏 더 넣어도 좋고요

그리고 계란 과자 혹은 아이들이 먹는 배배 이걸 넣어도 좋아요 


바나나푸딩 만들기 하려면 Jello 젤로 푸딩 믹스가 필요해요

직구하면 좋은데 쿠팡에서 저는 구매했어요


이걸 다 넣으면 바나나 푸딩을 10개나 만들어야 하거든요

 

 



반만 사용했어요

다 사용하려면 위의 재료 분량에서 2배 해주면 됩니다


여기에 우유 200ml를 넣은 후 잘 섞어주세요!


가루가 풀어질 때까지 저어주면 됩니다

한 5분만 지나도 이렇게 꾸덕꾸덕한 커스터드 크림 완성이 됩니다


또 다른 볼을 준비해 주세요

여기에 생크림 200ml를 넣어주세요


핸드믹서가 있으면 휘핑을 해주세요

많이는 해줄 필요는 없고 뿔이 생길 정도로만 휘핑해주면 됩니다


그리고 아까 만든 커스터드 크림과 같이 합쳐서 섞어주세요

그럼 바나나푸딩에 들어갈 크림 완성입니다

달지 않고 좋아요


취향껏 단맛이 좋다면 연유나 설탕을 추가해 주세요!

 

 


​그다음 바나나를 3개 슬라이스해서 준비합니다


이제 바나나푸딩 만들어볼까요?


용기에 가장 먼저 계란 과자를 적당히 넣어주세요


그다음 바나나 크림을 준비합니다

짤 주머니가 있으면 사용하면 좋아요

이게 수저를 가지고 넣으면 지저분하니 짤 주머니로 꼭 짜서 주세요 그래야지 간편하게 만들 수 있어요

크림은 취향껏 계란 과자가 덮일 정도로만 넣습니다


그리고 바나나를 덮어주세요


그리고 다시 바나나 크림을 넣어주면 맛있는 바나나푸딩 완성입니다

5개정도 만들었어요


바로 만들어서 먹으면 맛이 따로 놀아서 꼭 3시간 이상 냉장고 숙성 후 먹어주는 것이 좋아요

 

 



만들고 나서 2~3일 정도까지 먹으면 될 것 같아요

그 이후로는 거의 다 먹어서 보관한 적은 없는 것 같아요

많이 달지 않고 먹기 전에 바나나랑 크림과 함께 과자와 잘 버무려주면 맛있게 즐길 수 있어요


바나나만 보면 만들게 되는 마성의 간식이라고 할까

파는것이랑 맛을 비교해보면 차이가 없는것 같아요

여러레시피가 있지만 요건 매그놀리아에서 공개한 레시피라고 해서 그런가 맛이 비슷해요

바나나요리 바나나푸딩 만들기 맛있게 만들어보세요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