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이야기/간식

아보카도 샌드위치 만들기 새우튀김 샌드위치

반응형




샌드위치를 좋아해서 자주 만들어 먹었는데

요 근래는 좀 관리한다고 만들지 않았어요

식빵도 있겠다 토마토도 있어서 후다닥

만들어본 아보카도 샌드위치 만들기

오늘은 고칼로리 샌드위치랍니다

새우튀김이 있어서 넣었는데

우와 맛있는데 살찌는 맛 ㅎㅎㅎ


◆재료◆


식빵, 토마토, 삶은 계란, 상추, 

아보카도, 새우튀김, 마요네즈, 

허니 머스터드, 소금, 후추, 설탕


재료는 그날그날따라 다른데

오늘은 냉장고를 뒤져서 나온 재료로

샌드위치 만들기랍니다.


아보카도와 새우튀김 토마토를 넣었어요

 

 


토마토를 한 개 슬라이스해서 준비해 주세요


그리고 아보카도도 잘라줍니다

아보카도는 후숙이 잘 돼서 그런지

말랑말랑했어요


반을 갈라서 껍질을 벗겨준 후 

슬라이스해줍니다


삶은 계란을 으깼는데 구운계란이라

색깔이 예쁘진 않네요

마요네즈 2스푼

설탕 1/2스푼

후추 약간 소금 1꼬집 정도를 

넣은 후 잘 버무려줬어요


이제 아보카도샌드위치 만들기 해볼까요?

식빵을 준비합니다

이번에는 통밀식빵을 준비했는데요

곡물이 들어가서 그런지 맛있었어요


한쪽은 허니머스터드 소스를

한쪽은 마요네즈 소스를 발라줍니다


새우튀김을 올려주세요!


그다음 계란 샐러드를 올려줬어요~

아보카도를 올려줬어요


토마토와 그리고 상추를 올려줍니다


마요네즈를 바른 식빵을 올려주세요


샌드위치 포장 은 글래드랩을

주로 사용하는데 2번 정도 포장하면 

단단해서 잘 포장이 된답니다


반을 잘라주면 

맛있는 샌드위치 만들기 완료랍니다


역시 새우튀김과 소스를 듬뿍 넣어서

그런지 너무 맛있었어요


두툼해서 더 맛있게 느껴지는것 같아요

샌드위치는 막상 만들면 정말 

간단하게 만들 수 있는데 

처음 시작하기가 왜 이렇게 어려운지

 

 


아보카도의 고급스러운 맛과 

제가 좋아하는 새우튀김을 넣고 만들어

맛있게 먹을 수 있었어요


홈메이드 샌드위치 만들기 어렵지 않죠?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