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이야기/전국맛집

경주 함양집 한우물회와 육회비빔밥 맛있어요

반응형

울산에서 몇 안되는 유명한 맛집 중 하나인 함양집

얼마전 경주 여행때 다녀왔는데요~ 인기가 어찌나 좋던지 줄이 좀 있었어요 ㅠㅠ

기다리는 것을 싫어하지만 그래도 맛있는곳에서 먹어야지 좋겠죠?

아무튼 경주맛집으로 함양집이 인기였답니다!

 

 

경주에 한곳인줄 알았는데 두 곳이 있을 정도로 인기가 높은곳이라 경주가시면 한번쯤 들려도 좋은곳인데요

 

 

자리에 앉고나서 주문부터 시작합니다

육회비빔밥과 한우물회 그리고 치즈불고기를 주문했어요

 

마음같아선 묵채랑 파전까지 먹고 싶었지만 2명밖에 없어서 이정도로만 먹었습니다 

 

 

 조금 기다리니 나오는 한우물회와 육회비빔밥

한우물회는 보통 비빔밥은 대로 시켰습니다

 

 

물회를 좋아하는데 한우물회는 과연 맛이 어떨지 궁금해집니다 

 

 

반찬들은 대략 이렇습니다

한우물회랑 다른것들을 먹다보니 반찬은 그다지 먹게 되지 않네요

 

육회비빔밥이랍니다~

비빔밥에 많이 들어가 보이지는 않았어요 

 

 

비빔밥과 국이 따로 나오는데 잘 어울리는 맛인 것 같았습니다

 

 

전체샷~

비빔밥과 반찬들 소박합니다

 

 

비빔밥은 열심히 비벼줍니다~

야채들이 잘게 썰어져 있어서 비비기 좋았던 것 같아요 

 

 

 

한입샷~

안찍어도 된다고 했는데 이제 블로그에 올리라고 이렇게 잘 있어주네요

많이 발전했어요

예전에는 막 배려심도 없고 먹기 바빴던 사람인데 말이죠

 

 

맛은 괜찮았으나 양이 적은게 아쉬웠어요 ㅠㅠ

그리고 물회는 공기밥과 국수가 따라옵니다 

 

 

한우물회 처음 먹어보는 음식인데요

물회를 좋아하니 맛있을 것 같아요

우선 국수를 말아봅니다  

 

 

보기만해도 먹음직스러운데요

겨울에 먹기는 조금 추워요

 

 

 

물회는 겨울에 먹어야지 제맛이죠~

새콤달콤 물회 처음 먹어보는데 정말 맛있었어요 ㅋㅋ

 

 

 

국수는 다 먹었으니 물회에 밥을 말아서~ 맛있어서 국물까지 싹삭 먹었네요  

 

 

먹다보니 나오는 치즈불고기~

치즈와 불고기를 사랑하는지라 따끈하게 나와서 좋았다죠 

 

 

먹다가 찍은 한상

 

 

치즈 늘어지는 것 보세요~

치즈가 살아있네~ 살아있어~

 

 

 

역시 믿고 먹는 함양집~

살짝 생각보다 여러개 시키면 가격이 있고 양이 적지만

그래도 경주에 가다가 맛없는 곳 가는것보다는 나은것 같아요!

 

울산에도 3군데나 있으니~ 한우물회가 생각나면 한번 가봐야겠습니다!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