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이야기/간식

오트밀 먹는법 그릭요거트 딸기 샐러드 간식 과일샐러드

반응형

 



건강하게 먹고 싶은데~ 

잘 안될 때가 많네요


그래도 요즘에는 아이들이

학교 가고 유치원 가니 아침에

좀 여유 있어서 과일 샐러드를

만들어 먹는데요 ㅎㅎ

전 맛보다 색이 예뻐서

아주 천천히 먹는답니다.

나를 위해 이렇게 예쁘게는 안먹게

되는데..과일은 색들이 워낙

예쁘게 간단하게 할 수 있어 좋아요


아까 먹은 그릭요거트 샐러드 랍니다 :)


너무 단출한데~ 그날그날

집에 있는 과일에 따라서 

요구르트 토핑이 달라져요 ㅎㅎ


오늘은 딸기랑 골드키위 그리고

청포도 오트밀을 넣었어요


그냥 먹어도 맛있을 과일들인데요

딸기 가격이 조금 내렸더라고요

어제 마트 가서 세일 하길래

얼른 집어왔네요


씹는 맛도 있어야해서 오트밀도 넣었어요

이건 그냥 먹어도 되는 거라

별다른 처리를 하지 않았는데

시리얼 등 자유롭게 올려주었어요 


그릭 요구르트랍니다

집에서 만들어도 좋은데~ 

그냥 요즘은 사서 먹어요

편하게 살고 싶어서.. 


한때는 자주 만들었는데


 

 




가당 무가당 있는데

무가당은 아직은 적응이 안 돼서

약간 당분이 있는 것을 먹곤 해요 


볼에 그릭 요구르트를 넣어주었어요

국자로 푸니까 깔끔하네요


여기에 딸기랑 골드키위 청포도 

오트밀을 올려주었어요

오트밀 맛없어서 먹기싫으신 분들

저처럼 그릭요거트 샐러드

 만들어도 좋을듯합니다 ㅎㅎ


오트밀 샐러드 당도가 좋은 과일들이라

그냥 먹어도 맛있지만 아침에

가볍고 식사 대용으로 먹기에는 

요것만큼 간편한 것 없죠


솔직히 배달하면 먹으면 좋겠지만

이렇게 해서 만 원 정도 하더라고요

비싸다 싶은데~ 또 과일들 요즘 가격이 

비싸니까 비싼 건 이해가 되긴 해요 


오트밀이 들어가니까 씹는 재미도 좋고요

아침으로 먹기에 가볍기도 하고

약간의 건강식이라고 할까요?

 

 



아이 간식으로도 좋아요

과일 잘 먹기 힘든데 이렇게 먹으니

금세 먹게 되네요 


아침인데~ 오늘은 큰아이 방학식이라

집콕 해야 할지 모르겠어요

오미크론이 너무 번식이 심해서

조심해야지 싶기도 하고

그래도 일상생활을 하고 있답니다.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