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베이컨 샌드위치 BLT샌드위치 만드는 법 소스 베이컨 요리 에그 베이컨샌드위치

반응형

 

 



오늘은 베이컨 샌드위치 알려드려요

자주 먹는 샌드위치 레시피이기도 하고

늘 먹는 것이라 비슷비슷해서 

색다른 것은 없어 보이지만 

그래도 늘 먹으면 맛있죠 ㅎㅎ

요즘 그래도 토마토 가격이 저렴해서

부담 없이 만들 수 있는 것 같아요

​맛있게 만들어보세요!


■재료■



식빵 4개, 토마토 1개, 치즈 2장, 

총 상추, 계란 2개, 베이컨, 

마요네즈, 허니 머스터드, 딸기잼



들어가는 재료는 그때그때 

다르게 하고 있어요

보통 주로 먹는 재료로 만들었는데요

계란은 삶아서 넣어도 되고

저처럼 계란후라이를 해서 넣어도 좋아요

취향껏 만들어봅니다.


베이컨 요리 베이컨 샌드위치 만들기

우선 베이컨은 앞뒤로 

노릇노릇 구워주세요

 

 



남편이랑 먹으려고 베이컨은

 3줄씩 해서 6줄을 구워줬어요

베이컨은 기호껏 넣어주세요


 계란프라이도 해줍니다.

프라이는 노른자를 터지지 않고

가운데에 계란이 오게 하면 

샌드위치가 예쁘게 되니 참고해 주세요


토마토도 슬라이스해줍니다

토마토가 들어가야지 아삭하고 상큼해요


이제 재료 준비가 되었어요

식빵은 그냥 넣어도 되고 

구워서 사용할 분들은

저처럼 토스트나 팬에 구워서 

준비해 주세요


식빵을 깔기 전에 밑에 유산지나

다양한 샌드위치 포장지를 깔아준 후

샌드위치를 넣어주세요 


그다음 양쪽 빵에

 원하는 샌드위치 소스를 발라주세요

저는 오늘 샌드위치 소스는 마요네즈와

 허니 머스터드를 발라주었어요

취향껏 좀 듬뿍 발라야지 

간이 되어서 맛있답니다


저희 남편은 단것을 좋아해서 

딸기잼을 발라주었어요

샌드위치 소스는 취향껏 발라주세요


계란을 올려줍니다

잘랐을 때 예쁘게 나오려고 

노른자가 가운데 오도록 했어요


베이컨도 적당히 올려주고요~


슬라이스 한 토마토도 올려줍니다.


여기에 치즈도 올려주세요.


상추도 올려줍니다

상추를 올려줘도 좋고 

양상추를 올려도 좋아요




양파 넣어도 아삭하고

매콤해서 맛있어요


식빵을 덮어줍니다.

안에 들어가는 토핑이 많지 않아서 

그리 덮는 것은 어렵지 않았어요

그리고 샌드위치 포장지로 

꽁꽁 싸매어주세요


그리고 반을 잘라줍니다

예쁘게 잘 되었죠?

토마토가 커서 좀 나오긴 했는데 

그래도 샌드위치 포장지로

꽁꽁 싸매서 괜찮았어요


BLT 샌드위치 만드는 법 

아침 브런치로도 좋고~ 영양 있게

먹을 수 있어서 좋아요

 

 



저는 밥보다 빵을 좋아해서

종종 만드는데 이제는 밥보다

  에그 베이컨샌드위치가 

만들기가 더 쉬운것 같아요


집에서도 재료만 있으면 

쉽게 만들 수 있어요

밖에서 만드는 것과 다르게 다양한

토핑을 마구마구 넣어서 좋아요 ㅎㅎ


오늘 아침 남편이랑 먹었는데

 맛있게 즐겼답니다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