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양한 후기/해외여행

괌 파이올로지 피자 내마음대로 토핑 가성비 괌맛집

반응형

괌 파이올로지 피자 내마음대로 토핑 가성비 괌맛집

이번 괌 여행은 전반적으로 괌자길에서 많은 정보를 얻었어요.
특히 많은 분들이 추천해주신 파이올로지
수영을 하고 난 후 출출한 저녁에 가보았습니다 :)

위치는 GPO 맞은편에 위치해서 찾기 쉬웠어요

이곳이 좋은이유는 내마음대로 피자를 만들어서 먹는다고 할까요?
바로 구워서 나오기 때문에 인기인것 같았어요
금요일 저녁이라 그런지 많은 사람들이 있었습니다
줄을 서서 기다리는데 생각보다 줄은 빠르게 줄어드는데요

이정도의 위치에 되면 피자 도우 두께를 어떻게 할지 물어봐요

 

저기 보면 바로 굽는 모습이 보여서 신기했어요

우선 피자의 도우두께를 고른 후 이렇게 토핑할 소스들을 물어봐요
기호에 따라서 고르면 되는데 잘 모른다면 앞에분들 하는것보고 대충해도 되고
손가락으로 고르셔도 되니 크게 걱정안하셔도 되요

저는 괌자길에서 쿠폰을 얻어서 2판을 주문했어요
드실분들은 괌자길에서 쿠폰얻으시면 2판주문하면 한판은 50%의 가격으로 먹을 수 있어서 2판에 17달러였나? 그가격으로 먹을 수 있습니다

그 다음 토핑들을 선택하는데요
햄은 짜다고 하니 햄을 제외한 것을 선택하면 좋아요
저희는 치킨 새우 등을 골랐던 것 같아요

각종소스등은 알아서 셀프로 드시면 좋아요

매장안에서 드실 분들은 맥주와 가벼운 음료와 함께 드시면 됩니다

갓 구워져 나오는 피자와 가격도 저렴해서 인기인 것 같은데요

저희도 먹을까? 하다가 아이들이 피곤해하는것 같아서 포장하고 왔어요
이렇게 피자선택을 하고 조금 기다리면 알아서 포장을 해주는데 기다리는 시간이 그리 길지 않아서 좋았어요

매장에서 드실분들은 음료는 알아서 드시면 됩니다

저희가 주문한 피자입니다
2판이지만 크기가 우리나라 피자로 치면 2~3인용이라 무난하게 먹을 수 있는데요
제법 양이 많아서 저희는 그 담날에 간식으로 먹었어요

가성비도 좋고 맛도 좋아서 아마도 괌에 간다면 다시 가고싶은 괌 파이올로지 피자
저희가 괌에서 먹은 음식 중 가장 저렴하고 맛있게 먹은 것 같아요 :)
가볍게 즐길 수 있으니 꼭 가보세요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