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양한 후기/국내여행

부산 기장 힐튼호텔 수영장 인피니트풀 맥퀸즈풀 아기와 함께~

반응형

부산 기장 힐튼호텔 수영장 인피니트풀 맥퀸즈풀 아기와 함께~

 

부산 기장 힐튼호텔 수영장 체크인을 하고나서 바빠지기 시작했습니다
1박2일이라 수영장 투어는 가는날 해야겠기에 빠르게 수영복을 룸에서 갈아입었어요
3군데의 수영장이라 다 돌기란 빠듯했거든요
결국엔 10층 맥퀸즈풀과 야외에 있는 인피니트풀 2군데만 다녀왔어요
제가갔을때는 5월말경이라 워터하우스가 클럽라운지를 묵으면 2인권이 나왔는데 도무지 3군데 투어는 하기 힘들었거든요

10층에 있는 맥퀸즈풀에 올라갑니다
수영복이 어색하다면 룸에 있는 가운을 입고 가도 괜찮습니다.
수영모자는 착용안해도 되니 개인적으로 좋았어요

 

인피니트풀은 5월이라 그런지 사람들이 많이 없었어요


두개의 라인의 수영장이 있는데 제법깊지 않아서 아이와 같이 놀기 좋았는데요

 


구명조끼를 빌려주기 때문에 착용하고 아이들이랑 놀기 좋았어요
비가오나 눈이와도 수영을 할 수 있다는 점이 맥퀸즈풀이 좋았는데요

입장을 할때 넉넉히 수건을 받고 입장하면 됩니다
수영복을 입었기때문에 바로 입장이 가능해서 좋았어요

 


수영장을 좋아하는 둘째의 여유로운 모습

 

자 수영좀 해볼까? 라고 보는 첫째의 모습입니다 ㅋ

 

구명조끼를 착용하고 물에 들어가기전 준비운동을 했습니다

 

둘째도 안고 수영장 준비중이에요 ㅋㅋ

 

맥퀸즈 풀은 이렇게 실외 실내 두군데로 있는데요
나가면 이렇게 수영장이 멋지게 있어요
다들 카메라 들고 인생샷을 남기시더라구요 ㅋㅋ
이동시 물기가 있기 때문에 조심히 가는것을 추천드립니다


옆을 보면 이렇게 쉬는곳이 있는데 여기서 누워서 바다를 보는것도 좋을 것 같더군요
아이가 있어서 있지 못했는데.... 성수기때에는 아무래도 인기있는 명당자리가 아닐까 싶습니다

투명유리로 되어 있어서 아랫부분이 보이는데요
인피니티풀이 보입니다
생각보다 많은 사람들이 있었는데요
인피니트풀은 시간제한이 있어요 4시간요
 9시~13시 or 14시~18시 시간선택을 잘하셔야해요

 

 

잽싸게 물놀이를 하는 두아이들 수영장 투어를 위해 다시 인피니티풀로 이동했어요
이동시에는 가운을 입고 갑니다
가운을 입고 엘리베이터 타는건 괜찮았는데 실외로 나가니 구경하는 분들도 계셔서 민망하긴했습니다


인피니티풀인데요 실외라 정말 좋았어요
넓긴하지만 아쉬웠던 점은 튜브착용이 안되서 아쉬었어요
그래도 아이들은 구명조끼가 있기 때문에 잡고 이곳저곳 돌아다녔어요
개인적으로 아이들과 간다면 인피니트풀 맥퀸즈풀 중 맥퀸즈풀이 아기자기하고 잘 놀 것 같습니다

 

멋진 바닷가를 보면서 수영할 수 있어서 경치는 정말 굿~~~
다들 인생샷 남기기에 바빴던 곳이랍니다

 


이곳은 유료로 빌리는곳
5월말이라 그런지 자리가 여유로워서 좋았는데요
성수기 때는 아마도 이곳을 빌려서 가는것이 여유로울 것 같아요

바닷가쪽 수영장에서 아이들과 노느라 시간가는 줄 몰랐답니다
다들 구경하기 바쁜 아이들 조금 큰다면 수영 잘하고 잘 돌아다닐 것 같아요

 

 

 

날이 더워서 이동시 그리 춥지 않고 수영을 즐길 수 있었습니다
워터하우스는 표가 있어서 들어갈 수 있었으나 2군데만 옮겨도 3시간은 훌쩍 넘기기에 아쉽게도 못갔는데요
두군데만 놀아도 정말 시간이 빠르게 가더군요

1박2일로 와서 시간에 쫒기듯 놀다와서 아쉬웠는데요
기장 힐튼 수영장을 여유롭게 놀려면 2박3일은 와야지 제대로 놀 수 있을 것 같아요
아이들과 정말 호캉스 즐기기에 좋은 호텔 같습니다

 부산 기장 힐튼호텔 아난티 이그제큐티브룸 후기
http://greensnakediary.tistory.com/326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