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양한 후기/제주도여행

성산일출봉 맛집 둥지식당 갈치조림 맛나요!

반응형

성산일출봉 맛집 둥지식당 갈치조림 맛나요!

 

제주도 갔다온지 벌써 2주나 되었는데

찍은 사진을 보니 천장이나 넘었어요

언제 다 정리하려나 엄두도 안날뿐이고~ㅠㅠ

제주도 여행 둘째날 우도로 가기전 아침 일찍 들렸던

성산일출봉 맛집으로 유명한 둥지식당으로 갔습니다


주말이다 보니 아무래도 우도를 일찍 가야하는 것이 낫겠다 싶어서

정말 새벽같이 일어나서 눈꼽만 떼고 갔어요~

 


한 눈에 보더라도 이런곳이 진정한 맛집이라고 생각했는데요

제주도에 왔으니 갈치조림은 꼭 먹어줘야겠죠?

 

 

주방도 오픈형 주방인데 깔끔한 것을 느낄 수 있는데요

할머니분이 정겹게 맞이해주시던데~

나중에는 갈치조림 가시도 발려주시더라구요

 


기다리는 동안 얌전히 있으라고 보여주는 폰

이번 여행 내내 원없이 보여줬습니다

폰을 보여주면 조용히 있는터라~ 물론 음소거로 했어요~

심각해진 윤이 ㅋㅋ


 

 

우선 반찬들이 나왔어요

정말 소박하면서도 정갈한 반찬들~

특히나 계란후라이가 있어서

윤이가 맛있게 잘 먹었답니다

 

 

드디어 나온 갈치조림~

아침을 먹기에 거하지도 않고 적당하다고 할까요?

제주도에 와서는 갈치요리를 꼭 먹어야한다고 생각이 들었는데

이른 아침이라~ 넘어갈까 했는데

맛있어서 말도 안하고 먹은 것 같아요


 


아름다운 갈치조림의 자태~

갈치 외에도 무와 감자가 있어서 맛있게 먹었어요~

저는 갈치도 맛있지만 무와 감자도 맛있더라구요^^


 

 

큼직한 갈치 보라며
이거슨 제주도 산 갈치라

조림임에도 불구하고 한 눈에 보더라도

좋은 갈치임에 틀림없었어요


 

 

감자와 무와 갈치를

접시위에 올려서 맛있게 냠냠~

간도 적당하고 무엇보다

비린내 없는 갈치조림이 입에서 살살 녹았답니다

 

 

달큰한 호박도 어찌나 맛있던지

국물까지 호로록~ 호로록 한 것 같아요

 

 

갈치조림과 갈치구이 사이에서

고민하다가 먹은 갈치조림~


윤이는 후라이랑 먹었는데 아이가 있으면

이렇게 먹어도 되겠다 싶어요

아니면 갈치구이를 추가하셔도 되구요^^

 

 

정말 남김없이 다 먹었다 싶은데요~

가볍게 아침으로 제격이다 싶어요~

다음에는 갈치구이와 물회도 먹어야겠다 생각하면서

성산일출봉 맛집으로 둥지식당 인정해야겠어요~


시간이 없어서 커피한잔도 못하고 바로 출발했지만

그래도 갈치 살도 발라주시고 친근하게 말을 걸어주셔서

정겨웠던 것 같아요

 

 


저희는 맛있게 먹고 우도로 출발하러 성산항으로 출발했답니다.

우도 가기전 들리셔서 먹으심 좋을 것 같아요!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성산읍 성산등용로 96-3 둥지다방

둥지식당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