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이야기/일품요리

편스토랑 류수영 원팬파스타 우유 파스타 크림파스타 크림스파게티 만들기

반응형



편스토랑 프로그램 다들 보시나요? 저는 가끔 보는데 거기서 나오는 요리를 종종 활용해서 만들어 먹는데요

그중 가장 많이 해서 먹는것이 바로 편스토랑 류수영 우유파스타랍니다

크림파스타라고 해서 생크림이 들어가지 않고 우유만 넣어도 쉽고 맛있게 만들 수 있어요

 마침 재료도 있고 해서 만들어봤는데 너무 맛있어서 레시피 공유하려고 해요.


■재료■


물 500ml

우유 100ml

파스타면 1인분

체다치즈 3장

소금 1/2티스푼

다진 마늘 1스푼

케첩 1스푼

후추 약간


원팬파스타란 류수영씨가 알려준 방법은 후라이팬 하나로 모든걸 해결하는 방식이에요. 


우선 물 500ml를 넣어주세요!


그리고 파스타면을 넣습니다

 

 



1인분의 양이라 파스타 양은 500원 동전의 양을 넣었어요


우선 파스타면 삶기부터 해야 하는데요

대략 파스타면 삶는 시간은 8분 정도 삶아주면 된다고 해요.


보통 면을 삶으면 물을 버리지만 편스토랑 류수영 원팬파스타 우유 파스타는 물을 버리지 않아요

어느정도 면이 익었다고 생각이 들면 우유 100ml를 넣어주세요


그리고 체다치즈 3장을 넣습니다


그리고 케첩이 들어가요

케첩 1스푼을 넣습니다

케첩이 들어가면서 맛을 업그레이드해준다고 해요


케첩이 들어가니 색깔이 예쁘게 변했어요


여기에 마지막으로 다진 마늘 1스푼을 넣어주세요


간을 보면서 소금을 넣어주세요!

맛있는 크림파스타 만들기 완성


그리고 특이하게 계란 후라이가 올라가요

계란후라이 반숙으로 해서 준비해주세요!


우유크림파스타랑 그냥 크림파스타랑 다른점을 궁금해서 알아보니~

 

 



저도 궁금해서 찾아봤는데 두 가지 차이점은 1. 생크림 vs 우유 2. 버터 vs 식용유 라고 하더라고요. 제가 만든 건 우유크림 파스타였는데 확실히 좀 더 고소하고 담백한 맛이었어요. 취향에 따라서 선택하면 될 것 같아요.


자꾸 손이 가는 맛이랄까 간단하면서 원팬이라 팬이 1개만 있으면 되니 간편하네요

재료도 간단하고 혼자 있을 때 오늘 뭐 먹지 할 때 간단하게 만드는 크림 스파게티 만들기랍니다


요리라고 하면 어렵게 느껴지지만 막상 해보면 어렵지 않은 메뉴들이 많으니 이웃님들도 만들어보세요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