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이야기/간식

허니버터브레드 만드는법 통식빵 홈브런치 달달해요

반응형




얼마 전에 제빵기를 가지고 통식빵을

만들어서 맛있게 먹었는데 빵이 남아서

집에서 홈브런치 허니버터브레드 만들었어요

간단해서 레시피랄 건 없지만

집에서 브런치 만들기 좋답니다

통식빵이 없다면 식빵 여러 개를 겹쳐서

만들어도 좋아요


■재료■


통식빵

버터




재료는 간단하죠?

통식빵을 준비해 주세요!

식빵은 옥수수 식빵이나 다른 어떠한

식빵도 가능해요 


통식빵 요리 

허니버터브레드 만드는법

식빵을 먹기 좋게 칼집을 내줍니다

그래야지 조금씩 떼서 먹기에 좋아요 


사각으로 조각내서 준비했는데 이러면

사이사이에 버터를 넣기에 간편해요


그다음 버터를 얇게 슬라이스해준 후

칼집을 낸 사이사이에 넣어주세요!


그다음 홈브런치 허니브레드 만들기

꿀을 준비해서 취향껏 뿌려주세요

 

 



꿀 대신 연유나 다른 시럽을 

사용해도 괜찮습니다 


이제 에어프라이어 식빵 굽기 해줘야겠죠?

아무래도 바삭바삭하게 구워야지

겉은 바삭 속은 촉촉한 허니버터브레드가 

만들어진답니다 


저는 에어프라이어에서 200도에서 10분간

홈브런치 허니브레드 만들기 해줬어요

집집마다 에어프라이어 사양이 다르니 

참고만 해주세요


우와~ 10분 뒤 모습입니다

겉은 바삭바삭 잘 구워진 것 같죠?

버터가 빵에 들아가서 그런지 

맛있는 냄새가 솔솔 났어요


접시에 담아줍니다

이제 위에 토핑을 해주세요~

아이스크림을 올려도 좋고 

휘핑크림을 올려도 좋습니다 


저는 휘핑크림이 있어서 사용했어요

요거 있으면  다양한 홈브런치에

넣으면 맛을 한결 업그레이드해줘요


단... 살은.. 잠시 걱정하지 않도록 해요


이렇게 해서 간단하게 만들어본 

허니브레드랍니다

간단하죠?

 

 


아까 아메리카노와 함께 

휘핑크림 올려서 먹었어요

빵이 따뜻하니 ~ 휘핑크림 올려서 먹으니

천국이랄까~


카페에 가지 않아도 

집에서 맛있는 휘핑크림 요리 

통식빵 허니브레드 만들었는데 

너무 달콤하고 좋았어요


저는 깔끔하게 생크림만 올렸는데 

초코시럽이나 견과류를 올려도 좋겠죠?


간식으로 맛있게 만들어보세요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