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이야기/일품요리

에어프라이어 마늘빵만들기 마늘 바게트 갈릭 마늘빵 소스 마요네즈 요리

반응형





마요네즈 마늘빵을 만들어보았어요

예전에 화제의 레시피라고 

하길래 과연 맛있을까?

했는데 정말 맛있었다는 사실

자주 만들어 먹는데요.


만드는 방법도 간단하고 무엇보다

버터가 들어가지 않았는데도

맛이 너무 좋아요

단, 칼로리 압박이 있을 것 같기도 한데

만들자마자 순삭 할 정도로

맛있게 먹었습니다


버터가 들어가는 재료와 다르게

마요네즈가 들어가는데요

아무튼 간단하니 이웃님들 

꼭 만들어보세요!

요즘 대세인 에어프라이어 요리 중

가장 핫한 레시피라 기대된답니다


■재료■


바게트빵 4~5개, 마요네즈 3스푼, 

설탕 1.5스푼, 다진 마늘 1스푼


재료는 정말 간단하죠?

대략 이 정도의 양이면 

식빵 2장 혹은 바게트빵 4~5장 

정도의 양이 나온답니다


저는 집에 미니바게트빵이 있어서

적당한 크기로 잘라서 준비했어요

 
볼에 마요네즈 3스푼, 설탕 1.5스푼, 

다진 마늘 1스푼을 넣어줍니다

파슬리가 있다면 살짝 뿌려주면

빵집에서 보던 그 비주얼 맞죠?

단맛이 싫으면 설탕의 양을

줄여줘도 좋은데 저는 딱 좋았어요

 

 



수저로 잘 저어줍니다

마요네즈라 그런지 

금방 잘 섞인답니다 

보통 버터를 넣어서 만드는데

버터가 비싸잖아요


집에 있는 마요네즈로 만드니

재료도 간단하고 

과연 맛이 어떨지 기대가 되었어요


마늘빵 소스를 바게트빵에 발라줍니다.


마늘빵 소스를 올려줍니다

듬뿍듬뿍 발라야지 

쫀득쫀득하게 만들어집니다

적게 바르면 왠지 바삭하면서도 

쫀득한 맛이 없어요!! 

그러니 꼭 듬뿍 발라주세요 


마늘빵만들기

에어프라이어 바게트 빵을 올려줍니다


에어프라이어 마늘빵 만들기 

돌리는 시간은 180도에서 10분간

돌려주면 됩니다


에어프라이어 사양에 따라서 

시간은 조절해주세요!


바게트 겉은 바삭하고 윗면은 촉촉한

에어프라이어 마늘빵 만들기 완성!!!


정말 만드는 방법 간단하죠?


정말 저는 맛이 궁금했어요!!

과연 맛이 어떨지 기대가 된다고 할까요?


맛을 보니 빵집에서 파는 

마늘빵이라고 할까?

너무 맛있는 것 있죠?

 

 


아메리카노와 먹으니 정말 순삭 했어요!


겉은 바삭바삭 속은 촉촉

너무나도 맛있어서 

순식간에 다 먹었답니다


바게트 요리 마늘바게트 만들기

간단하죠?


마요네즈 요리 갈릭마늘빵 레시피!

요즘 너무나도 인기 레시피라

저도 맛이 궁금해서 만들어보았는데

맛있어서 인기가 있을 수밖에 없을듯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