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이야기/간식

잠봉뵈르 샌드위치 만들기

반응형

 



점심 드셨나요? 저는

좀 전에 아점으로 잠봉뵈르를 먹었습니다



이게 보기보다 중독성이 강해서

종종 만들어 먹고 있는데요

 


이름이 근사해서 만들어 먹기

너무 어려운거 아닌가 싶은데

만드는거 보면

피식 ~웃음이 날 정도로

설마 이게 다야???​




버터와 

잠봉햄

그리고 바게트를 준비해 주세요

 

 



잠봉뵈르 뜻이 

잠봉이 얇게 저민 햄을 말해요

그리고 바게트 빵을 준비하면 됩니다.




잠봉뵈르 만들기

 바게트 빵을 준비해 주세요



저는 큼직한 빵을 사용했어요

바게트 빵 어떠한 빵 가능합니다 

 

나이프로 빵을 반을 갈라주세요 

 



빵이 매끈하게 잘 갈려졌죠? ㅎㅎ

 


집에 있는 버터를 넣어줬어요

원래라면 버터는 네모난 것을 잘라서

원하는 양만큼 넣어주면 좋은데

요건 동글동글해서 예쁘지는 않네요



약간 말랑말랑할 때 넣어서 꾹 눌러주면

적당하게 잘 펴진답니다 


그리고 잠봉햄을 넣어주세요 

2장 정도 넣어줬어요

 



빵을 덮어주면 잠봉뵈르 샌드위치 만들기

완성 간단하죠?



기호에 따라서 연유를 넣어줘도 되고

야채를 살짝 넣어줘도 되는데

이렇게만 만들어도 맛있어요

 

 



한 손으로 잡기 좋은 사이즈로

커팅 해주었어요


그리고 접시에 담아서 호로록

빵이 커서 꽤 양이 많아서

남편과 함께 

아메리카노와 함께 즐겼습니다 ㅎㅎ


빵이 커서 그런지 가염버터라 짜지 않을까

생각했는데 딱 좋았어요 



그때그때 냉장고에 있는 재료로

만들기에 아무튼 아침 브런치로 딱이랍니다 


간단하게 만드는 샌드위치 레시피랄까

요렇게 만들어서 카페에 보면

15000원이 훌쩍 넘던데 왜 이게 비싸?

바깥에서는 분위기도 같이 먹는거라

용서해줍시당.. 배채우는건 집에서 해용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