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이야기/밥, 국, 찌개

참치 삼각김밥 만들기 간단김밥 재료 틀 참치마요 삼각김밥 초간단 김밥

반응형



아이들 방학이니까 삼각김밥을 자주 만들어주는데요

간단하게 만드는 아침이라고 할까

초간단 김밥으로 삼각김밥밖에 없죠.

집에서 만들기는 다소 번거롭지만 김밥보다는 간단하고

먹기편해서 종종 만들어서 먹는데 어제 아이들 아침으로 만들어줬어요

 
편의점 삼각김밥은 아무래도 방부제가 있을 것 같으니

집에서 간단하게 참치마요 삼각김밥 만들어서 먹으니 간편하고 맛있네요

 


■삼각 김밥 재료■


삼각김밥틀, 삼각김밥김, 밥

참기름, 단무지, 참치, 마요네즈

참기름


재료는 간단하죠?

저는 참치마요라 캔참치라 단무지를 준비했어요.


단무지는 잘게 썰어서 준비해주세요

 

 



참치에 살짝 단무지가 들어가면 씹는 식감도 좋고 참치마요랑 잘 어울려요


참치는 기름을 빼서 준비합니다 


참치에 단무지를 넣은 후 마요네즈 2스푼 정도 넣어서 잘 버무려줍니다 


이제 삼각김밥 밥을 준비하는데요

넓은 볼에 밥을 넣습니다


그 다음 참기름 1스푼과 통깨 1/2스푼을 넣고 잘 버무려주세요~

소금은 따로 넣지 않았어요

삼각김밥 김에 소금이 있기도 하고 참치마요소스만 넣어도 간은 적당합니다


이제 참치마요 삼각김밥 만들기 할까요?

삼각김밥 김 위에 틀을 올려줍니다


그 다음 밥을 올려줍니다.


참치마요 소스를 취향껏 넣어주세요


그리고 밥을 넣어서 꾹꾹 눌러주세요!


그리고 삼각김밥 김을 밥에 잘 맞춰서 맞춰준 후 스티커를 붙여줍니다


이렇게 해서 만들어본 간단김밥 삼각김밥만들기 완성이랍니다

초간단 레시피랄까 아이들이 좋아하는 김밥 만들기랍니다.

피크닉 도시락으로도 좋기도 하고 또 간단한 아침으로도 좋아요


아이들은 보통 3개씩 먹어서 계속 만든답니다

바로 만들어서 먹으니 적당히 따뜻하면서 맛있어요

 

 



아이들이 좋아하는 카카오 삼각김밥이라고 좋아했어요

어쩜 맛있는지~ 아침으로 아이들과 맛있게 먹었어요


은근히 맛있어요~ 별것 들어간것도 없는데 왜이리 맛있는지

볶음김치나 혹은 햄을 넣어도 맛있답니다

집에서 만들어보는 홈메이드 삼각김밥

아이와 같이 만들어도 재밌고 좋을 것 같아요~

맛도 좋아서 자꾸 들어가는 삼각김밥~~!!! 소풍도시락으로 좋아요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