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이야기/간식

매그놀리아 바나나푸딩 만들기 홈베이킹 노오븐베이킹 Jello 젤로

반응형




매그놀리아 바나나푸딩을 좋아했는데 이제는 한국에선 만나볼 수 없다는 사실이 아쉽네요 ㅠ

그래도 매그놀리아 레시피가 공개가 돼서 종종 만들어보았는데 집에서 만들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리려고 해요

바나나 + 계란 과자 조합도 맛있지만 바나나 + 오레오 조합도 맛있으니 맛있게 만들어보세요!


◈재료◈


Jello 젤로 푸딩 믹스 바닐라

휘핑크림 250ml

우유250ml

바나나 2개

계란과자

+ 연유

설탕20g


연유가 원래 들어가는 레시피인데

달아서 연유는 생략해도 될 것 같아요


매그놀리아 바나나푸딩 만들기

에 꼭 들어가는 것이 젤로 푸딩 믹스인데 

저는 쿠팡에서 직구해서 5개 샀는데 보기보다

저게 양이 많아요


그래서 가루 반만 이용하면 대략 7개 정도 

만들 수 있었는데요

가루를 1봉지 다 이용하면 현재의 레시피에서

2배를 이용해서 만들어주세요!!


근데 너무 많아서 반만 줄여서

만드니 딱 좋았어요.

 

 


푸딩가루는 네이버검색창에 검색하면

많이 나온답니다.

직구 했었는데 달러가 오르니 가격이

많이 오른것 같아요.


Jello 젤로 푸딩 믹스 바닐라를 사용했는데 다른 맛도 괜찮다고 합니다

Jello 젤로 푸딩 믹스 바닐라를

반만 그릇에 담아주세요


그리고 여기에 우유 250ml를 넣습니다


우유를 넣고 잘 저어주세요

처음에는 물 같은 질감이 되는데..


시간이 지나면 이렇게 꾸덕꾸덕해집니다

이건 있다가 생크림 휘핑한 것이랑 섞어줄 예정이랍니다


여기에 연유를 더 넣어준다고 하는데

제입에는 이것만으로도 충분히 달아서

연유를 넣지 않았는데 연유 넣으실 분들은

이때 넣어주면 될 것 같아요


다른 그릇을 꺼내서 생크림 250ml를 넣은 후 

설탕 20g을 넣습니다


이건 좀 단편이라 설탕을 최소한으로 했는데

설탕을 조금 넣어줘야지 단단한 생크림이

만들어지겠죠?


설탕을 넣은 후 휘핑 해해주세요


생크림이 뿔이 될 때까지 휘핑해서 생크림을 만들어줍니다

여기에 아까 만든 푸딩 믹스를 섞어줍니다.


사진은 하얗게 나왔는데 약간의 노란색의 크림이 만들어집니다.

제법 양이 많아요


저는 푸딩 가루 1봉지 다 썼을 때 어마어마한 양에 놀랐답니다.


바나나를 2개 잘게 썰어주세요

그럼 바나나 푸딩 만들기 재료 완성!


일회용 푸딩 용기를 사용했어요

우선 아까 만든 바나나 푸딩 크림을 가장 먼저 담아주세요!


그다음 계란 과자를 넣어주세요

저는 베베과자를 사용했는데 좀 크니까 잘게 잘라서 넣었어요


바나나도 올려주고요.


그다음 푸딩 크림을 덮어주면 됩니다 간단하죠?


이렇게 해서 만드니 7개가 만들어졌어요

바로 먹으면 절대 절대 안 된답니다 

맛이 덜해요.


적어도 냉장고에서 3시간 이상 숙성되어야

쿠키고 눅눅해져서 맛있어요~ 

아무튼 제가 좋아하는 디저트 간식 중 하나인

바나나 푸딩 만들기~ 


다양한 방법이 있는데 매그놀리아에서

공개한 레시피에 들어가는 재료로

 바나나푸딩 만들어보았는데 싱크로율이 비슷해요

 

 



홈베이킹 노오븐베이킹 바나나푸딩 만들기

이제는 집에서 만들어 먹으려고 푸딩 믹스 여러 개 샀으니

생각날 때마다 맛있게 먹으려고요 ㅎㅎ


역시나 맛있어요


이렇게 먹어도 맛있지만

오레오 넣어서 만들어보세요

개인적으로 더 맛있는듯합니다


살 뺀다고 운동 시작했지만 요즘엔

간식을 더 만들게 되네요 ㅎㅎ

아이들보다 제가 좋아하는 간식 중 

하나인데~ 재료만 있으면 비교적

만들기 쉬우니 꼭 만들어보세요!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