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이야기/일품요리

자숙랍스터 홈파티요리 랍스터버터구이 만들기

반응형

요샌 대게도 다 쪄서 배달되고 랍스타도 쪄서 배달되고 좋은 세상입니다


삶아진 랍스타를 주문해서 받아왔어요

 


랍스터를 손질해서 버터구이를 해먹으려고 해요

 


저는 실온에서 해동시켜서 따로 끓이지 않고 바로 사용했어요

 


칼을 가지고 반을 갈라주세요

생각보다 살도 꽉 차고 알과 그리고 내장까지 제대로 들어 있네요!


저는 오븐에서 구울 예정이라 오븐 용기에 종이호일을 담았어요

 

 



대용량 에어프라이어에도 들어가니 편한 곳에서 조리하면 될 것 같아요

버터를 바르고

피자치즈를 듬뿍 올려주세요!


그리고 오븐에서 구워주세요

저는 200도에서 10분간 구워줬는데 오븐의 사양에 따라 굽는 시간은 조절해 주세요!


이렇게 해서 만들어본 랍스타 버터구이 랍니다

 

 



만드는방법 정말 쉽죠?

어찌나 냄새가 좋던지~ 보통 레스토랑에서 먹던 그 비주얼이라고 해야 하나 집에서도 간단하게 만들 수 있어요.


랍스터 살도 통통하고 또 살도 쫄깃쫄깃 맛있게 먹었어요

집게 다리까지 살이 통통하고 부드러워 좋네요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