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이야기/음료

abc 주스 만드는 법, 후기 비율 알려드려요

반응형

abc 주스 만드는 법, 후기 비율 알려드려요

 

4달 전에 화제였던 내장 지방만 쏙쏙 빼준다던 ABC주스!! 과연 궁금했었는데요 만들어야지~ 만들어야지 하면서 귀찮다가 마트에 갔더니 비트가 보여서 드디어 만들어보았어요. 

무엇보다 제가 솔깃한 것은 요즘 집에만 있어서 확찐자 된 분들이 많은데요.  운동을 하지 않고도 근육 손실 없이 지방만 빼주는 효과가 있어서 인기라고 해요.

우선 재료는 당근, 비트, 사과가 필요해요. 

ABC는 A는 Apple, B는 Beet. C는 Carrot 이 세 가지를 약자를 따서 ABC쥬스라고 하는데요. 우리 주변에서 흔하게 볼 수 있는 식재료인 것 같아요. 전 세계가 난리인 이유는 바로 지방만 빠진다고 해서 저도 우와 했거든요

다이어트하다 보면 근육 손실이 많이 나는데 그런 것이 없이 지방만 빠진다고 해서 저도 만들어볼까 해요. ABC쥬스 만드는 방법도 간단해요.

우선 ABC주스 비율이 중요한데 당근, 비트, 사과를 준비한 후 당근 1개, 사과 1개, 비트는 1/3개를 준비합니다. 여기서 비트를 적게 먹는 이유는 바로 비트 안에는 옥살산 성분이 있는데 이것을 과다 섭취하면 신장 결석이 생기기에 많이 먹지 않는 것이 중요하다고 합니다

그래서 비율을 꼭 지켜서 먹는 것이 좋겠죠?

사과 1 : 비트 1/3 : 당근 1

이 비율은 꼭 지켜주세요!

믹서기로 갈아야 하기에 우선 재료들을 깨끗하게 씻어서 준비합니다. 당근은 깍둑썰기로 잘라서 준비합니다

그리고 사과도 역시 씨를 뺀 후 깍둑썰기로 잘라서 준비합니다. 

비트도 1/3개를 잘라서 껍질을 칼로 제거한 후 깍둑썰기를 했어요. 비트는 빨간 물이 들기 쉬우니 손을 최대한 닿지 않게 잘라주세요~ 안 그럼 손도 빨개져요 ㅠ

이제 재료들을 잘랐으니 믹서기로 갈아줍니다. ABC 주스 만들기 할 때 여기서 주의할 사항은 믹서기로 통째로 갈아주는 것이 중요하다고 해요. 착즙기로 먹으면 반만 먹는 효과라고 하니 꼭 통째로 갈아서 먹는 것이 중요한데요. 

건더기의 불용성 식이섬유를 섭취해야 배변 효과도 좋고 장의 운동력을 높여준다고 하니~ 꼭 믹서기 이용하는 것이 좋겠죠?

믹서기로 재료들을 갈아서 먹을 때도 조금 신경 쓴다면 사과를 먼저 밑에 놓고 당근 비트 순으로 놓았어요. 아무래도 사과가 가장 먼저 잘 갈리니까 이런 식으로 놓으니 딱 좋더라고요. 

그리고 재료들만 갈다 보면 뻑뻑해서 먹기 힘드니까~ 이렇게 물 200ML를 넣어주면 좋겠죠? 

물은 생수를 사용했습니다 

드르르륵 갈아줍니다. 아무래도 비트와 당근이 있으니 곱게 갈아주는 것이 중요해요. 그래야지 먹을 때 부담 없이 먹을 수 있겠더라고요 ㅎㅎ

비트가 들어가서 그런지 색이 정말 곱더라고요. 

붉은색이라 정말 예쁘죠?

건더기도 있고 생각보다 양이 많았어요. 지금 보이는 ABC주스 1잔의 양과 그리고 반 잔 정도 양이 더 나왔어요. 

이제 가장 중요한 섭취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릴게요. 우선 아침 공복에 먹는 것이 가장 중요한데요. 그래야지 유효성분이 체내 흡수율이 높아진다고 해요. 

그리고 딱 1잔을 먹는데요. 처음에는 여러 번을 나눠서 먹으면 좋고 적응하고 난 휘 공복에 한 잔을 마셔주는 것이 좋다고 합니다.

우선 맛을 보니 사과와 당근이 들어있어서 먹기가 좋았어요.  비트는 잘 섭취하지 않았는데 이렇게 먹으니 생각보다 먹을만했고~ 아침에 공복에 먹으니 양이 많아서 그런지 든든하더라고요. 아침에 바쁠 때 가볍게 먹기 좋다고 할까요? 

그때 방송을 보니 4명의 참가자들이 4주 동안 꾸준히 먹어서 내장지방을 뺀 모습을 보니 요즘 확찐자분들이라면 솔깃할까 생각이 들어요

ABC쥬스를 아침에 먹고 난 후 든든해요~ 아무래도 사과와 비트 당근을 통째로 갈아서 마셨기에 먹고 나면 한동안  공복감이 없이 든든했어요. 그리고 화장실을 자주 가서 좋았습니다. 변비가 없어진 느낌이랄까요? 많은 분들이 이것을 먹으면 화장실을 자주 간다고 해요. 

아무튼 꾸준히 먹으면 내장지방을 줄여준다고 하니 반신반의하지만 저는 꾸준히 만들어서 먹어보려고요. 아래의 영상은 만드는 방법을 영상으로 담았습니다. 참고하시고 따라서 만들어보세요.

그리고 마지막으로 ABC 주스 비율은 꼭 지켜서 만들어주기만 하면 되니 참고하시고요.

같이 내장지방 빼 보아요^^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