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이야기/간식

아보카도 샌드위치 만들기 대파 크림치즈 베이글 샌드위치 훈제 연어 샌드위치 레시피

반응형



제가 아침으로 샌드위치 만들기 해서

 먹는 것을 좋아하는데요


이래서 살이 안 빠지나 봅니다

너무 좋아하는데요


빵은 별로 안 좋아하는데

샌드위치는 정말 좋아한답니다


베이글에 넣어서 먹으면 좋을

재료들이 많아서 아보카도와 연어 그리고

크림치즈를 넣은 베이글 샌드위치 만들었어요 :)


■재료■


베이글 1개, 상추 약간, 아보카도 1/2개

훈제연어, 크림치즈, 대파, 레몬즙


우선 집에 있는 재료들인데요

베이글은 냉동실에 있어서 해동하고

훈제연어를 좋아해서 먹다가 넣었어요

 

 



크림치즈도 대파를 넣고 약간 레몬즙을 넣으면

새콤달콤 맛있어서 베이글에 발라서 먹었는데

너무 맛있는 것 있죠?


우선 베이글은 빵칼로 쓱싹 반을 잘라주세요


그리고 빵을 구워주면 맛있는데

저는 팬에 앞뒤로 노르 노릇 구워주었어요


빵을 구우면서 저는 크림치즈 대파 소스를 만들었는데요

대파를 잘게 썰어주세요

대파에 크림치즈를 원하는 양만큼 넣어줍니다


그리고 레몬즙을 한 스푼 정도 넣었어요

단맛은 꿀이나 시럽을 넣어도 좋아요


아보카도 샌드위치 만들기 니까

아보카도도 1/2개를 슬라이스해서 준비해 주세요!


샌드위치 쌀 랩을 준비해 준 후 앞뒤로 노릇노릇 구운

베이글을 올려줍니다


베이글에 아까 만들어둔 크림치즈 대파 소스를 올려주세요

듬뿍 올려주면 맛있어요

대파가 크림치즈의 느끼함을 잡아준다고 할까요?


그다음 아보카도 슬라이스한 것을 올려줍니다


그다음 훈제연어를 올려주고 그리고 상추를 올려주면 됩니다


그리고 베이글 한쪽을 올려주고 샌드위치를

랩으로 싸줬어요

흐트러지지 않게 꼼꼼하게 싸주세요


그리고 반을 갈라주면 맛있는 베이글 샌드위치 만들기 되었답니다


적당히 제가 좋아하는 것들을

다 넣어서 만든 조합이라고 할까요 ㅎㅎ


진짜 이름도 길어요

훈제연어 베이글 아보카도 대파 크림치즈 샌드위치

재료만 다 불러도 샌드위치 이름이 정말 기네요 ㅎ


역시 맛은 맛있죠 ㅎㅎ

이 조합이 맛있을 수밖에 없어요

 

 


연어도 들어가고 크림치즈와

아보카도가 들어갔으니 정말 말 안 해도 맛있을 수 밖에요

그래서 요즘 자주 먹고 있는 샌드위치 레시피랍니다 :)


자꾸 손이 가는맛이랄까

크림치즈가 들어가면 어떠한 요리라도

맛있는것 같아요


아삭아삭 씹히는 대파와함께

크림치즈 대파 소스 요건 만능인것 같아요

샌드위치 말고도 다 들어가면 맛있게

어떠한 요리도 먹는것 같아서 대만족!!


샌드위치 맛있게 만드는 법은 

재료 조합이 중요한 것 같아요

본인이 좋아하는 재료가 들어가면 맛있을 수밖에 없는 것 같아요

누구나 쉽게 만드는 레시피니 맛있게 만들어보세요!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