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이야기/간식

잠봉뵈르 샌드위치 만들기 버터요리 잠봉햄 홈브런치 간단한 점심메뉴

반응형




예전에 잠봉뵈르 보면 이게 왜

맛있을까? 했거든요

먹어보니~햄이 맛있더군요

온라인 쇼핑할 때 잠봉햄 보면 

자주 구매해서 먹고 있어요

버터와 잠봉햄 바게트 빵만 있으면

쉽게 만들 수 있으니 좋아요 


■재료■


잠봉햄

바게트빵

버터


이때 버터는 가염보다는 무염이 좋아요

잠봉햄도 좀 짜서 가염썼더니

아메리카노를 폭풍 들이키는 현상이...

버터는 풍미 좋은 버터를 준비해 주세요

그리고 잠봉햄은 요즘 잠봉뵈르 만들기

즐기는 분들이 많더라고요


잠봉햄이라는것은 얇게

저민 햄이라는 뜻이랍니다

 

 


바게트는 쌀바게트했더니 

좀 덜 바삭하지만

부드러워서 좋았어요


바게트는 전자레인지로 10초 정도

돌려주면 약간 부드러워져요


버터는 바게트 크기에 따라서

잘라서 준비해 주세요!


저는 동글한 버터라 4조각 정도 되게

잘라서 준비했어요

버터 크기에 따라서 잘라주세요

두께도 취향껏 잘라주세요


바게트 빵은 반을 잘라서 준비합니다

안에 햄과 버터를 넣어야 하거든요


버터를 차곡차곡 올려줍니다 


그리고 잠봉햄 2개 정도 넣었어요

너무 많이 넣어도 짜요

바게트빵 크기에 따라서 햄을 넣어주세요


짜잔~ 잠봉뵈르 샌드위치 만들기 완성

너무나도 간단해서 레시피랄 것은 없지만

간단한 점심메뉴 홈브런치 메뉴

잠봉뵈르 샌드위치 만들기 간단하죠?


아메리카노와 같이 먹으면 맛있어요

단맛을 추가하고 싶다면

연유를 살짝 넣어도 좋아요

 

 



버터를 넉넉하게 넣으니 아주 ~

단.. 살은... 그래도 맛있으면 

0kcal라는 사실 ㅎㅎ


먹기 좋게 반 잘라서 먹으면 좋아요

다른 샌드위치처럼 튀어나오지 않아

따로 포장지를 사용하지 않아도 좋아요


평일 아침 브런치로도 좋고

혼자서 먹기 좋은 샌드위치랄까

버터와 햄만으로도 맛있는 샌드위치

요즘 인기라죠!

집에서 홈브런치로 맛있게 만들어보세요!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