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이야기/일품요리

주말아침메뉴 홈브런치 잉글리쉬 머핀 맥모닝 만들기

반응형




어제 늦게 자서 늦은 주말아침메뉴

어떤 것을 할까 냉동실에 보이던

잉글리쉬 머핀이 보여서 

맥도날드 맥모닝을 만들어보았어요

아이들과 같이 만들었는데

어찌나 좋아하던지 아메리카노와 같이

홈브런치 맥모닝 만들었답니다


아이들과 같이 만들기 쉬워서

잼 바르고 재료들을 올리는 작업은

아이들이 했는데 자기가 만들었다고

다들 맛있게 먹더군요


​​■재료■


잉글리쉬머핀, 계란, 치즈, 

베이컨, 딸기잼


들어가는 토핑은 원하는 것을 

넣어도 좋아요 저는 베이컨, 계란, 

치즈, 딸기잼을 넣었습니다


우선 잉글리시머핀 빵은 

앞뒤로 살짝 구워줬어요

 

 



저는 에그팬이 있어서 에그팬에

살짝 구워줬습니다 


앞뒤로 잘 구워졌죠?


그다음 아이들의 요구에 따라서

딸기잼을 한 면에 발라줬어요.


계란 프라이를 에그팬에 해줬습니다.


계란 후라이를 잼을 바른 빵에 

올려줬습니다 에그팬에 구우니 

빵에 딱 맞게 올려졌어요.


그다음 베이컨을 구워줍니다

노릇노릇 바삭하게 구워주면 좋아요


베이컨을 올려줍니다~


그리고 바로 치즈를 올려줬어요

그다음 빵을 올려주면 간단하게  만드는

 홈브런치 맥모닝 만들기 완성이랍니다

간단하죠?


저는 아메리카노와 같이 먹었는데

취향에 따라서 우유도 좋고

오렌지주스에 같이 먹어도 좋아요.


아무튼 주말아침메뉴 간단하게 

먹을 수 있는 메뉴로 딱이죠?

 

 


종종 맥도날드 맥모닝 먹곤 하는데

요즘 배달비도 비싸고 또 여러 명이

먹을 것을 주문하면 꽤 가격이 비싸요

물론 아이들의 장난감을 받을 수 있어서

좋긴 한데 ㅎㅎ 아무튼 아침 무엇을

먹을까 했었는데 간단하게 먹을 수 있는

잉글리쉬 머핀을 가지고 

맥모닝 만드니 딱이네요


아이들과 남편 입맛에 딱 맞는

재료들이다 보니 다들 맛있게

먹었습니다


잉글리쉬 머핀 냉동실에 구비해두면

언제든지 맛있게 먹을 수 있어서

자주 애용해야겠어요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