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이야기/에어프라이어요리

에어프라이어 식빵피자 만들기 간단한 식빵요리 아이 간식 식빵토스트 피자 집에서 피자만들기

반응형




저희 집 둘째가 요리에 재미있어해서

집에서 간단한 요리를 같이 

만들고 있는데요.아이가 좋아하는

식빵피자 만들기 해서 만들었어요


영상에서 식빵피자 만드는 것을

보고 자기도 만들고 싶다고 해서

집에 있는 재료로 

후다닥 만들어줬는데요


누구나 쉽게 만드는 간단한

레시피기도 하고 요즘 피자 배달해서

먹으려면 비싸잖아요

쉽게 만들 수 있는 

에어프라이어 식빵요리가 

아닐까 생각이 듭니다 


■재료■


식빵 2장, 피자치즈, 양파 약간, 

피망 약간 페퍼로니 약간, 

스파게티 소스 


식빵피자에 들어갈 토핑은

다양하게 준비해 주세요


오늘은 저는 햄 대신 페퍼로니를

사용해서 만들었는데요

온라인몰에서 페퍼로니햄을 슬라이스

한 것을 사용했는데 피자 만들 때 

집에서 유용하게 만들고 있어요


우선 피망은 잘게 썰어주고

양파도 슬라이스해서 준비합니다 


이제 집에서 피자만들기 

재료 준비 완료랍니다

식빵 2개를 준비해 주세요!


피자 소스를 식빵에 골고루 발라주세요~


그리고 피망과 양파를 넣어주세요

이때 야채는 많이 넣지 않는 것이 좋아요

 

 



저는 많이 넣으면 맛있을 것 같아서

늘 야채나 토핑들을 많이 넣곤 했는데

몇 개만 살짝 올린다는 느낌으로 넣어야지 

먹기도 간편하고 맛이 좋은 것 같아요 


요렇게 올리는 건 우리 둘째가 했어요

요즘에 요리 보조가 생겨서 

이런 쉬운 요리도

금세 만들 수 있어요 ㅎㅎ


그리고 피자치즈 올려주기

피자치즈 올릴 때 

저는 에어프라이어 넣기 전에

종이호일을 깔아주었어요

그럼 두 개를 쏙 

에어프라이어에 넣기 좋답니다


피자치즈는 양껏 올려주세요!


저는 토핑으로 페퍼로니를 올렸는데

새우나 혹은 햄 등 

취향껏 토핑은 올려주세요

올리브도 올리면 

색감도 좋고 맛도 좋긴 해요


이제 다 만들어졌으면 

에어프라이어에 넣습니다

에어프라이어 식빵 요리 간단하죠?


이제 돌리는 시간이 중요한데요

저는 200도에서 10분 했는데 

좀 오버쿡 되었어요


180도에서 10분을 

돌려주면 될 것 같아요!!


에어프라이어 사양에 따라서 

돌리는 시간은 가감해 주세요!


이렇게 해서 만든 식빵토스트랍니다

간단하죠?

좀 오버쿡 된 느낌이지만 

바삭하니 맛있었어요


접시에 담아서 먹기만 하면 되기

간단한 식빵요리 같아요


누구나 쉽게 만드는 레시피랄까 

아무튼 별것 들어간 것 없는데 

왜 이리 맛있는지 몰라요 


반으로 갈라서 먹으면 

쭉 늘어나는 모짜렐라 치즈가

식욕을 더 돋은다고 할까요?

 

 


간단하게 만드는 

집에서 식빵피자 만들기랍니다 


출출할 때 아이 간식으로도 좋고

또 아침 대용 식사로 좋아요

피자치즈와 피자소스가 들어가면

다 맛있는 것 같아요


아이와 함께 만들어본 식빵피자~ 

아이가 있다면

간단하게 만들어보세요


아이들이 자기가 만들었다고 

너무 맛있어했어요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