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이야기/일품요리

에그인헬 레시피 바질요리 샥슈카 만들기 토마토소스 요리 모짜렐라치즈 요리

반응형





에그인헬 레시피가 어려울 줄 알아서

몰랐는데 한번 만들어보니 쉬워서

자주 만들고 있는데요


토마토소스만 있다면 또 집에 있는

재료로 후다닥 만들 수 있으니

꼭 한번 만들어보세요


파티 요리나 와인요리 등 다양하게

간단한 술안주로 좋으니 

꼭 만들어보세요!


■재료■


토마토소스 400g, 양파 1/2개, 

새송이버섯 1개, 비엔나소시지 4개, 

달걀 2개, 모차렐라치즈 약간 

올리브유 3스푼, 다진 마늘 1스푼, 

후추 약간, 생바질 5개 정도



저는 에그인헬 레시피 들어갈 재료는

양파, 새송이버섯, 소시지를 사용했는데

들어갈 재료들은 유동껏 준비해 주세요

소시지 대신 베이컨이나 

새우를 준비해도 좋아요


양파 1/2개, 새송이버섯 1개, 

소시지를 먹기 좋은 크기로 

잘라주세요

저는 주로 양송이버섯을 사용하는데

이번에는 새송이버섯을 사용했어요


이제 샥슈카 만들기 해볼까요?


올리브오일 3스푼 

마늘 다진 것 1스푼을 넣어주세요

 

 



올리브에 마늘 향이 솔솔~ 

냄새가 정말 좋아요


마늘이 노릇노릇 익는다면 양파를

가장 먼저 넣고 볶아주세요


그다음 새송이버섯이랑 소시지를 넣고

같이 볶아주세요!


후추를 2번 정도 넣고 볶아주세요!!


토마토소스를 넣어주세요

400ml를 넣었는데 토마토소스는 

적당히 알아서 

넣어도 상관없어요


그리고 토마토소스 대신 

토마토홀을 넣으면 됩니다


토마토소스를 넣고 살짝

 끓여주면 맛있게 되는데요


여기에 계란 2개를 톡 넣어주세요

계란의 양은 조절해 주셔도 됩니다


모짜렐라치즈를 취향껏 넣어주세요!

탈 수 있으니 불은 약불로 줄여주세요!


그리고 치즈와 계란이 잘 익도록

뚜껑을 덮어줍니다


계란 노른자와 피자치즈가 

잘 익을 때까지 익혀주면 됩니다


위에 생바질을 올려주세요~

맛있는 바질 요리 삭슈카 만들기 완성

만드는 방법 어렵지 않죠?

 

 



토마토소스 요리 에그인헬 레시피 

간단하면서 맛있다고 할까

제가 좋아하는 것들만 들어가서 그런지

맛있게 즐길 수 있었어요


와 벌써 시간이 이렇게

봄이 좋긴 좋네요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