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이야기/에어프라이어요리

에어프라이어 붕어빵 미니 붕어빵 에어프라이어 간식

반응형

 



겨울철 맛있는 간식 붕어빵

이젠 계절에 상관없이 먹을 수 있네요


날이 따뜻해지니 붕어빵 파는 곳도 

보이지 않아 냉동미니붕어빵 먹고있어요


저희 동네는 아직 천 원에 3개인데

지역마다 천 원당 가격이 

다 다른 것 같기도 한데요


많이 사 갔는데 못 먹으면

어떻게 하시나요?


저희는 그냥 식으면 식은 채로

 먹었는데 솔직히 바로 만들어서

 먹는 것이 가장 맛있잖아요

소문에 의하면 에어프라이어에

돌리면 갓 한 것처럼 맛있다는데

또 안 돌려볼 수 없겠죠?

 

 



이번에 미니붕어빵은 요즘에는 

냉동식품으로 잘 나와서

냉동실에 구비해두고 붕어빵

먹고 싶을 때마다 먹고 있어요


요즘에는 팥이 들어간 붕어빵 외에도

슈크림 피자 등등 

다양한 맛들이 있던데

저는 그래도 팥이 들어간

 것이 가장 맛있는 것 같아요 


요즘에는 또 잉어빵 등 

다양한 빵이 나와서

골라 먹는 재미도 있는 것 같아요

미니붕어빵 앙증맞죠?


딱 7개가 남아서 

바로 돌려보기로 했어요

다른 것 바르지 않아도 된대요

준비는 에어프라이어와 

그리고 식은 붕어빵만 있으면 됩니다


​이제 용기에 차곡차곡 올려줍니다

대신 올릴 때 겹치지 않게

 놔주는 것이 좋아요!!

겹치면 아무래도 그 부분은 눅눅해지니

꼭 겹치지 않게 차곡차곡 놓습니다


시간은 제가 몇 번 돌려보니

 예열하지 않고 에어프라이어 붕어빵

200도 7분이 저는 딱 적당하더라고요


대신 양을 늘리거나 집집마다 다르니

시간을 조절해 주는 것이 

좋을 것 같아요 


돌리고 난 뒤 모습인데요

아까보다는 조금 마른듯한 느낌이고

바삭바삭한 것을 볼 수 있어요


겉 부분이 바삭바삭 해진 것을 

느낄 수 있었어요 


​눅눅했던 붕어빵이 한층

 업그레이드되었다고 할까!

에어프라이어를 2년 전부터

 꾸준히 사용했는데

왜 이것을 지금 알았는지 

살짝 아쉬웠어요


바삭바삭~ 너무 맛있어서

 7개 순식간에 먹었는데요

요즘 날이 추워서 사 오다 보면

집에 오면 막 식어서 좀 맛없어질 때

돌려보세요

 

 



새롭게 바삭바삭하게 재탄생된답니다.

정말 강력 추천


미니 붕어빵도 돌려주니 너무 맛있네요​

에어프라이어 간식 추천드려요!!

하나 추가가 된 붕어빵!!

에어프라이어 붕어빵

진짜 식은 것 돌려보세요 

새롭게 바로 만든 것 같아요



에어프라이어 홈런볼 다음으로 

맛있게 먹을 수 있어요!!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