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이야기/전국맛집

해운대맛집 미트벨라치타~ 바닷가도 구경하고~

반응형

 지난 주말 남포동 찍고 해운대까지 바쁜 일정이었습니다

그나마 왠일인지 차가 거의 밀리지 않아서 정말 순조롭게 갔다왔어요

날이 그다지 춥지 않아서 꼬맹이랑 잘 놀다 왔답니다

 

 

모처럼 바닷가를 보니 좋았다고 할까요?

해운대는 언제나 와도 좋은 것 같아요

 

 

 주문을 하고 나오는 식전빵~

잼에 발라서 냠냠

 
잼을 찍어먹는 사진도 한컷 정도는 찍어줘야쥬

 
​해운대맛집 미트벨라치타 분위기는 좋았어요~

주말이었는데 생각보다 한산한 느낌이었답니다

 

 제일 먼저 나온 것은 T본 스테이크 크림파스타인데요

2인기준의 양이라고 하는데 대식가인 저희부부 이것가지고 부족하죠 ㅋㅋㅋ​

 

 역시나 보면 고기는 진리입니다

너무 맛있게 보여요 +ㅁ+

 

 

 

 크림파스타와 소고기의 만남~

과연 맛이 어떨지 궁금하시죠?

 

우선 느끼하지도 않고 적당한 소스가 참 마음에 들었는데

소고기랑 같이 먹으니 정말 맛있었어요

+ㅁ+
개인적으로 마늘을 좋아하는데 마늘이 듬뿍 들어가 있어서 정말 좋았답니다

 

그다음 주문한것은 불고기버거였어요

불고기버거가 나오자 한컷~

 

 

해운대맛집의 불고기 버거는 우리가 흔히 먹던 버거랑 약간 다른 모습입니다

치아바타 빵에 야채와 불고기가 들어가 있고

고구마튀김과 야채가 있었어요

 

 

 

샐러드를 따로 시키지 않고 이렇게 먹어도 괜찮겠다 싶어요~

아무래도 느끼한것을 먹으면 야채는 필수로 먹어줘야하니까요 ㅋ
 

같이 튀겨진 고구마튀김도 바삭하니 맛있었어요

계란도 반숙이었는데 꼬맹이가 잘 먹었답니다

 

 


다른 각도에서 찍은 불고기버거 메뉴랍니다~
저희는 식신부부라서 그런지 2가지 메뉴를 홀라당 다먹었네요 ㅋㅋ

 

미트벨라치타 광안리에도 있는 줄 알았는데 해운대에는 씨클라우드호텔안에 위치하고 있으니 찾기 쉬울 것 같네요

해운대바닷가도 보이고 분위기도 좋아서 해운대가시면 한번 쯤 들려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

반응형
그리드형